Enhesa, 2018년 서비스 제공 지역 286개로 확대… CIO Review 선정 ‘유망 규제 기술 솔루션 제공사 20’에 선정

뉴스 제공
Enhesa
2018-01-08 15:05
브뤼셀--(뉴스와이어)--환경, 보건, 안전(EHS) 규제 법률 자문을 전 세계에 제공하는 글로벌 컨텐츠 제공업체 Enhesa가 2018년 글로벌 서비스 제공 지역을 최대 286개로 늘린다고 발표했다.

Enhesa는 정형화되고 일관된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사가 사업 지역에 관계 없이 EHS 법을 인지하고 준수할 수 있도록 글로벌 EHS 프로그램을 전세계의 대기업에 지원하고 있다. 그 결과 현재 Enhesa는 286개 지역에 오프더셸프(off-the-shelf)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2018년 Enhesa의 신규 서비스 지역은 아래와 같다.

-아르헨티나 차코
-아르헨티나 추부트
-아제르바이잔
-부르키나 파소
-캐나다 노스웨스트 준주
-중국 구이저우성
-중국 하이난성
-중국 헤이룽장성
-에콰도르
-독일 브레멘
-독일 메클렌부르크-포어포메른주
-인도 다드라-나가르-하벨리
-인도 라자스탄
-마카오
-말라위
-파키스탄 신드 주
-슬로베니아
-스위스 졸로투른
-스위스 보주
-투르크메니스탄

Enhensa는 또한 아래의 지역에서는 현지 언어를 제공함으로써 범위를 확장했다.

-아르헨티나 차코
-브라질 알라고아스
-브라질 아마조나스
-브라질 마라냥
-브라질 마투그로수
-브라질 파라나
-브라질 페르남부쿠
-중국 푸젠성
-중국 구이저우성
-중국 하이난
-중국 헤이룽장성
-기니 National
-마카오
-말리
-멕시코 치아파스
-멕시코 미초아칸
-멕시코 킨타나로오주
-멕시코 틀락스칼라
-모로코
-파라과이
-아랍에미리트 아부다비

Enhesa의 CEO 피터 허만스(Peter Hermans)는 “다국적 고객사를 대상으로 진정한 형태의 글로벌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 그러나 고객 지원을 위한 우리 회사의 지속적인 노력은 여기에 국한되지 않는다. 우리는 현재와 미래의 고객들이 전 세계에 사업을 확장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협력할 것이다. 또한 EHS 규제 준수에 필요한 툴을 기업, 지역, 부문, 현장 단위로 제공할 것이다”고 밝혔다.

또한 Enhesa는 19개 기업과 함께 CIO Review가 선정한 ‘2017 가장 유망한 규제 기술 솔루션 공급사 20’에 이름을 올렸다. 각 기업별 CCO, CIO, CEO들에게 최적의 규제 준수 기술 솔루션 제공 업체를 찾기 위해 CIO Review가 선정한 패널단이 최첨단 솔루션을 제공하는 수백개의 업체를 평가한 뒤 최고 기업을 뽑았다.

Enhesa는 약 45개국 국적을 보유한 자체 애널리스트 인력의 분석 작업을 통해 시간을 절감해주고 간소화된 규제 분석을 제공한다. 이를 바탕으로 Enhesa는 고객사의 시간과 비용 절감할 수 있는 규제 준수 예측 및 지능형 솔루션 분야 선도 기업으로 자리잡고 있다.

Enheas의 기업별 글로벌 EHS 규제 프로그램 서비스 지원에 대한 추가 정보는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Enhesa 개요

Enhesa는 글로벌 다국적기업들이 사업을 하는 어느 곳에서도 규제를 준수하고 EHS 규제에 대해 파악할 수 있도록 돕는다. Enhesa의 다중언어 규제 분석 팀은 전세계 285개의 지역에서 현재와 향후 EHS 규제 의무에 대해 분명하고 간결하고 정형화된 컨텐츠와 인사이트를 제공한다. Enhesa의 규제 정보와 규제 예상 서비스는 세계적 수준의 각종 EHS 소프트웨어 플랫폼과 통합된 자동화된 데이터 형태로 제공된다. Enhesa는 브뤼셀, 워싱턴 DC, 도쿄에 지사를 두고 있다.

보도자료 관련 이미지 다운로드: http://www.globenewswire.com/NewsRoom/AttachmentNg...
보도자료 관련 이미지 다운로드: http://www.globenewswire.com/NewsRoom/AttachmentNg...

연락처

Enhesa
Gloria Johnston
202-552-1090 ext. 203
이메일 보내기

Allison Gilmore
202-552-1090 ext. 242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Enhesa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