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르덴셜생명, '2018 푸르케어즈 해외봉사단' 파견

라이프플래너와 고객 자녀 총 15명 선발
'나눔 아카데미'를 통해 봉사단 지원금 총 4억2831여만원 모금
출처: 푸르덴셜생명보험
2018-01-08 11:24
푸르덴셜생명이 임직원과 라이프플래너 3명, 고객 자녀 12명으로 구성된 푸르케어즈 해외봉사단을 캄보디아에 파견했다
서울--(뉴스와이어) 2018년 01월 08일 -- 푸르덴셜생명(대표이사 커티스 장)이 임직원과 라이프플래너 3명, 고객 자녀 12명으로 구성된 ‘푸르케어즈 해외봉사단’을 캄보디아에 파견했다고 8일 밝혔다.

‘푸르케어즈 해외봉사단’은 1월 6일부터 17일까지 캄보디아 뚤록 욜 마을에 머무를 예정이다. 봉사단은 현지 초등학교 아이들에게 예체능과 위생 교육 봉사뿐만 아니라 마을 내 도로 보수 공사, 학교 정비와 같은 노력 봉사 등 다양한 형태의 봉사 활동을 펼친다. 이 외에도 봉사단은 홈스테이 체험과 프놈펜 유적 방문 등 문화교류 활동을 통해 캄보디아 문화를 직접 경험하고 이해하는 기회를 가질 계획이다.

해외봉사단 지원금은 푸르덴셜생명 라이프플래너들이 기획한 재능기부 봉사 활동인 ‘나눔 아카데미’를 통해 조성됐다. 라이프플래너들이 자신의 업무 지식과 영업 노하우를 다른 라이프플래너들과 공유하고 이를 통해 기부금을 마련했다. 푸르덴셜사회공헌재단은 여기에 같은 금액을 추가하는 1:1 매칭 그랜트 방식을 적용해 기부금 총 4억2831여만원을 봉사단에 전달했다.

푸르케어즈 봉사단 김진성 세계 Agency 라이프플래너는 “고객 자녀들과 함께 현지 아이들을 위한 교육 봉사 프로그램을 직접 기획하고 실행한다는 점이 가장 뿌듯하다”며 “푸르케어즈 해외 봉사는 동료 라이프플래너들의 재능 나눔이 ‘해외 봉사'라는 또 다른 나눔으로 이어진 사례라는 점에서 더욱 뜻깊다”고 밝혔다.

푸르덴셜생명은 2012년부터 '푸르케어즈 해외봉사단’을 운영해오고 있으며 현재까지 라이프플래너 총 20명, 고객 자녀 총 87명이 봉사단으로 참여했다. 이들은 베트남, 필리핀, 네팔, 캄보디아 등 지속해서 해외 개발도상국을 방문하며 세계 곳곳에서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이 밖에도 푸르덴셜생명은 푸르덴셜사회공헌재단을 통해 전국중고생자원봉사대회, 푸르덴셜 장학제도, 청소년진로지원사업, 푸르덴셜경제교실 등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기 위해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언론연락처: 푸르덴셜생명   브랜드커뮤니케이션팀   진현정 과장   02-2144-2171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같은 분야 보도자료 보기
  • 이 보도자료를 공유하세요
  • 푸르덴셜생명, ‘2018 푸르케어즈 해외봉사단’ 파견
산업별 보도자료
주제별 보도자료
지역별 보도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