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럴스템, ‘치료법, 기술에 대한 투자와 BD&L을 위한 신경과학 혁신포럼’ 참가

뉴스 제공
뉴럴스템
2018-01-08 08:23
미국 메릴랜드주 저먼타운--(뉴스와이어)--신경계 질환 치료용 신약 개발 전문 바이오 제약사인 뉴럴스템(Neuralstem, Inc.(나스닥 거래명: CUR))은 칼 요헤(Karl Johe) 최고과학자가 샌프란시스코 마린스 메모리얼 클럽에서 열리는 ‘치료법, 기술 에 대한 투자와 BD&L을 위한 신경과학 혁신포럼(Neuroscience Innovation Forum for BD&L and Investment in Therapeutics and Technology)’에 참석한다고 발표했다.

프레젠테이션은 2018년 1월 7일 일요일 오후 3시30분(미국서부시간)에 열린다.

프레젠테이션 영상은 현장 실시 약 일주일 후 당사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뉴럴스템(Neuralstem) 개요

뉴럴스템은 임상단계 바이오 제약 기업으로 의학적 필요성이 높은 신경계 질환 신약 개발을 진행하고 있다. NSI-189는 주요우울장애(MDD) 치료제용 신경성 저분자 신약 후보로 엔젤만 증후군, 방사선 유도성 인지장애, 제1형 당뇨병, 제2형 당뇨병, 뇌졸중 치료용으로 임상전 개발이 진행 중이다.

뉴럴스템의 줄기세포 치료제 후보인 NSI-566은 현재 뇌졸중으로 인한 마비, 만성척수손상(cSCI), 근위축성 측삭경화증(ALS) 치료 유효성 여부를 평가하고 있다. 뉴럴스템의 다변화된 신약 후보군 포트폴리오는 자체 개발한 신경줄기세포 기술에 기반한다.

미래예측진술에 대한 면책조항

본 보도자료는 1995년 제정된 증권민사소송개혁법의 면책조항에 의거해 미래예측진술을 포함하고 있다. 이 미래예측진술들은 과거가 아닌 미래에 일어날 이벤트에 대한 것으로 ‘예상된다’, ‘기대된다’, ‘의도하다’, ‘계획’, ‘믿는다’, ‘추구한다’, ‘할 것이다’ 등의 용어에 의해 규정된다. 미래예측진술은 그 특성상 다양한 불확실성을 포함한다. 미래예측진술에 의해 표현된 바와 실제 결과를 다르게 만들 수 있는 리스크와 불확실성으로는 제품 개발 및 상용화에 내재된 리스크, 임상시험 결과나 규제기관 승인에 따른 불확실성, 추가 자본의 필요성, 연구자와 지적재산권 관리에 대한 의존이 있다. 실제 결과는 미래예측진술에 의해 예상된 바와 달라질 수 있다. 각종 결과와 기타 리스크, 불확실성에 영향을 줄 수 있는 추가 정보는 10-K 양식(2016년 12월 31일 마감연도), 10-Q 양식의 연례 보고서(2017년 9월 30일 마감연도) 등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에 제출된 뉴럴스템의 정기 보고서에 기술되어 있다. 당사는 미래예측진술을 업데이트할 어떠한 의무도 가지고 있지 않다.

웹사이트: http://investor.neuralstem.com

연락처

뉴럴스템(Neuralstem)
Kimberly Minarovich
Argot Partners (Investor Relations)
212-600-190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