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스이불 전문 브랜드 ‘클래식패브릭’, 프리미엄 폴란드 구스 특별 기획전 실시

폴란드 구스다운 침구, 최고 혜택가로 선보여

뉴스 제공
클래식패브릭
2018-01-05 17:38
시흥--(뉴스와이어)--구스다운베딩 전문 브랜드 클래식패브릭이 신년 맞이 프리미엄 등급인 ‘폴란드 97’ 등급의 특별 기획전을 8일부터 17일까지 10일간 실시한다.

클래식패브릭은 폴란드, 헝가리산 구스다운 침구류와 캐나다 오리털 침구를 함께 취급하는 우모 전문 베딩 브랜드다.

클래식패브릭의 폴란드 97 제품은 폴란드의 ANIMEX에서 직접 공수한 폴란드 우모다. 솜털 함량이 97%, 필파워가 920에 이르는 최고급 우모로 제작된 제품이다.

구스이불은 통기성이 중요하기 때문에 순면으로 되어 있는 원단이 중요하다. 폴란드 97 제품의 원단은 알러지 방지 처리가 되어 있어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한 털 빠짐을 방지하기 위해 다운프루프 가공이 되어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폴란드 97 제품에 들어가는 충전재는 폴란드 북동부에 위치한 호수 지역인 마수리안에서 최장 5년까지 사육되는 그랜드 마더 구스로, 다른 폴란드 충전재에 비해 다운볼이 더욱 발달해 보온력이 더 뛰어난 것이 장점이다. 다운볼에서 오라기가 잘 떨어지지 않아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다.

한편 클래식패브릭은 신규 회원 가입 시 5% 추가 할인 쿠폰과 3만원의 적립금을 함께 제공한다.

클래식패브릭은 이번 특별 행사가 최대 55%까지 할인하는 최대 기획전이라며 최고급 구스이불을 원하는 소비자는 이번 기회를 꼭 잡길 당부한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classic-fabric.com

연락처

(주)클래식패브릭
홍보팀
김성국 팀장
070-4760-156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