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merVision과 알카미스, 실제와 같이 몰입적인 동영상 및 음향 경험 구현

ImmerVision Enables 2.0을 적용한 알카미스 360도 음향 기술과 동기화된 360도 파노모프 동영상의 모바일 캡처 및 재생 기술을 결합, 완전 몰입 1인칭 관점의 콘텐트가 진전 이뤄

뉴스 제공
ImmerVision
2018-01-08 22:15
라스베이거스--(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CES 2018: 음향 공간화 분야 선도기업인 알카미스(ARKAMYS)가 공간화된 음향 녹음 및 재생 기술을 ImmerVision Enables 2.0 기술과 결합하여 기기 및 제품 제조업체들이 동기화된 360도 영상 및 음향을 캡처하고 재생함으로써 실제와 같은 몰입적 경험을 제공할 수 있게 했다.

ImmerVision의 파노모프(panomorph) 렌즈 디자인 및 이미지 처리 기술은 저조도에서도 왜곡되지 않은 고해상도의 초광각 이미지를 구현한다. 알카미스의 VR-캡처(VR-Capture) 기술은 내장된 마이크로폰으로 입력된 음향을 앰비소닉(Ambisonic) 360 오디오 기능을 통해 공간화된 음향으로 변환하고 VR-플레이(VR-Play) 기술은 음원에 있는 음향을 3D공간에서 정확히 재생한다.

ImmerVision Enables 2.0 기술은 다이나믹 마커(Dynamic Marker)를 사용하여 디바이스와 사용자 데이터가 많이 들어 있는 동영상 스트림을 제공한다. 특허 받은 이 기술은 파노모프 기능이 있는 카메라 데이터와 알카미스의 음향 위치 설정 데이터를 결합하여 동영상과 음향을 안정화, 동기화하고 이어 붙이며 융합함으로써 몰입적인 360도 동영상/음향 경험을 실시간으로 구현한다.

에이서 홀로360(Acer Holo360)은 ImmerVision/알카미스 기술을 채용한 최초 제품으로서 2018년 1월에 출시된다. 홀로360으로 녹화한 동영상을 시청하는 사람들은 동작과 위치가 동기화되어 실제로 일어난 순간을 정확히 재생하는 360도 동영상과 앰비소닉(재생음에 방향감을 내는 고충실도 재생) 음향을 즐길 수 있다.

파스칼 니니(Pascale Nini) ImmerVision 사장 겸 CEO는 “알카미스는 ImmerVision Enables 2.0 기술로 증강된 스트림을 이용해 고품질 360도 파노모프 동영상에 진정으로 몰입적인 음향을 추가함으로써 스토리를 더 풍부하게 한다”고 말했다.

이에 덧붙여 필립 투르(Philippe Tour) 알카미스 CEO는 “이 동종 최고의 몰입적 동영상 및 음향 솔루션은 알카미스의 공간 음향 기술이 채용된 모바일 및 자동차용 애플리케이션의 사용자 경험을 향상시키는데 적합한 기술”이라고 말했다.

알카미스(ARKAMYS) 개요

음향 신호 처리 부문의 세계적 선도기업인 알카미스는 자동차, 휴대폰, 가상현실(VR) 및 연결 사물(connected object) 업계를 대상으로 혁신적인 소프트웨어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회사는 3D음향, 음성 처리 및 음향 렌더링 등 음향 전문 업체로 정평이 나 있다. 회사의 첨단 솔루션은 가전 제품의 어음(speech) 명료도와 음향 품질을 최적화한다.

ImmerVision 개요

ImmerVision은 광각 광학 및 이미징 기술의 혁신을 선도하여 사람들이 더 많은 것을 더 잘 볼 수 있게 한다. 회사는 특허 받은 광각 파노모프 렌즈와 데이터가 증강되고 인공지능 기능이 있는 이미징 알고리즘을 결합하여 모든 디바이스와 애플리케이션이 시각 기능을 가질 수 있게 한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80104006427/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알카미스: http://www.arkamys.com

웹사이트: https://www.immervisionenables.com/

연락처

ImmerVision
앵거스 맥케이(Angus Mackay)
+1 514 985-4007 ext. 3037
angus.mackay@immervision.com

알카미스(ARKAMYS)
이사벨 마게(Isabelle Marguet)
+33 1 79 97 14 50
imarguet@arkamy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