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빈클라인, 최신의 ‘캘빈클라인 진스’ 글로벌 광고 캠페인 발표

카이아와 프레슬리 거버 남매가 주도해 새로운 장을 여는 캠페인

뉴스 제공
Calvin Klein, Inc.
2018-01-05 14:00
뉴욕--(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PVH 코퍼레이션(PVH Corp.)(뉴욕증권거래소: PVH)이 전액 출자한 자회사인 캘빈클라인(Calvin Klein, Inc.)이 새로운 글로벌 멀티미디어 광고 캠페인인 ‘캘빈클라인 진스(CALVIN KLEIN JEANS)’를 발표했다. 이 캠페인은 세계적으로 널리 알려진 캘빈클라인 브랜드의 ‘#마이캘빈스(#MYCALVINS) 콜투액션(CTA: call to action)이 새롭게 진화된 최신 버전 즉 ‘아워 패밀리. #마이캘빈스(Our Family. #MYCALVINS)’이다.

사진작가인 윌리 반데페르(Willy Vanderperre)가 촬영한 새 캠페인의 마지막 장면에는 남매 모델인 카이아 거버(Kaia Gerber)와 프레슬리 거버(Presley Gerber)가 등장한다. 이들은 캘빈클라인의 핵심 스타일을 착용하고 있는데 현재 온라인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진화된 #마이캘빈스(#MYCALVINS) 개념의 중심에는 가족이 있고 개성이 강한 사람들 간의 조화를 보여주고 있으며 더 나아가 전통적인 미국식 퀼트(quilt)의 상징성을 강조했다. 이 캠페인은 유대관계를 담아내고 있으며 혈연이든 혹은 나중에 구성되었든, 가족들이 서로 연결되고 우리를 결속시키는 무언가에 기뻐하도록 영감을 줄 수 있는 다양한 방법들에 활력을 불어넣고 있다.

이번 캠페인 출시는 솔렌지(Solange), 케렐라(Kelela), 데브 하인즈(Dev Hynes), 캐롤라인 폴라첵(Caroline Polachek), 카인드니스의 아담 베인브리지(Adam Bainbridge of Kindness)는 물론 에이셉 라키(A$AP Rocky), 에이셉 퍼그(A$AP Ferg), 에이셉 내스트(A$AP Nast), 에이셉 트웰비(A$AP Twelvyy), 에이셉 앤트(A$AP Ant), 에이셉 루(A$AP Lou) 그리고 에이셉 몹의 에이셉 스코트(A$AP J. Scott of A$AP Mob) 등이 출연하여 2017년 11월에 발표한 바 있는 일련의 캠페인 출범과 함께 새로운 ‘아워 패밀리(Our Family). #마이캘빈스(#MYCALVINS) 캠페인을 공개하는 최신 버전이다. 이 캠페인은 2018년 봄 시즌까지 펼쳐질 예정이며 출연진들은 스타일이나 음악 그리고 문화적으로 다양한 세대들을 이어주는 가교 역할을 하고 대화의 중심점에 있는 가족 및 공동체가 함께 하는 ‘아워 패밀리’를 통해 자신들의 이야기에 생기를 더하게 된다.

‘아워 패밀리. #마이캘빈스’ 캠페인은 2014년에 최초로 선보여 세계적으로 큰 성공을 거둔 ‘#마이캘빈스’ 캠페인의 진화된 모습을 전달함에 있어서 디지털을 우선시하고 소셜미디어에 친숙한 사고방식을 포용하고 있다. ‘#마이캘빈스’ 캠페인은 스스로를 드러내 보이는 인플루언서와 기존 소비자 행동을 십분 활용하고 있으며 스스로 사진을 찍어 SNS에 올리는 문화적 ‘셀피(selfie)’와 널리 퍼져나가는 영상공유 현상을 극대화하고 있다. ‘아워 패밀리. #마이캘빈스’ 이니셔티브는 12개 국가의 전담 디지털 지원과 중요한 여러 시장에서 큰 영향력을 미치는 아웃도어를 통해 세계 소비자들과 소통하게 될 것이다.

캘빈 클라인(Calvin Klein) 개요

캘빈클라인은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써 대담하고 진보적인 이상을 표방하는 동시에 때로는 관능적이고, 때로는 미니멀한 아름다움을 추구한다. 캘빈클라인은 감각을 일깨워줄 도발적인 이미지와 대담한 디자인으로 대중에게 영감을 불어넣고 짜릿한 전율을 선사하고자 한다.

캘빈클라인은 1968년 캘빈 클라인(Calvin Klein)과 비즈니스 파트너인 배리 슈워츠(Barry Schwartz )가 설립하였다. 단순한 아름다움과 혁신적인 디자인으로 미국 패션 역사의 한 획을 그었고 지금까지 명성을 이어가고 있다. 캘빈클라인 브랜드 제품은 2016년 80억달러 이상의 글로벌 판매량을 기록했으며 전세계 110여개국에서 판매되고 있다. 캘빈클라인은 글로벌 시장에서 1만여명의 직원을 고용하고 있으며 2003년 PVH 그룹에 인수되었다.

PVH( PVH Corp.) 개요

135년 이상의 역사를 지닌 PVH는 미국 전통을 간직한 브랜드와 사업을 성장시키는 데 탁월한 역량을 발휘하며 세계 최대의 의류 회사를 키워냈다. PVH는 세계 40여개국 지사에 3만5000여명의 직원을 두고 있으며 연 매출액은 80억달러를 상회한다. 산하 브랜드로는 캘빈클라인(CALVIN KLEIN), 타미 힐피거(Tommy Hilfiger), 반호이젠(Van Heusen), IZOD, 애로우(ARROW), 스피도(Speedo*), 워너스(Warner’s), 올가(Olga), 트루앤코(True&Co.) 등이 있으며 이들 브랜드 외에도 미국과 해외에서 유명세를 얻고 있는 자체 브랜드와 라이선스 브랜드로 다양한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스피도(Speedo) 브랜드에 대해서는 스피도인터내셔널(Speedo International, Limited)과 북미 및 카리브해 지역의 영구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했다.

편집 크레디트: CALVIN KLEIN JEANS
이미지 크레디트: © 2018 Willy Vanderperre

소셜 미디어:
facebook.com/calvinklein; calvinklein.tumblr.com; google.com/+calvinklein;
youtube.com/calvinklein; twitter.com/calvinklein; instagram.com/calvinklein;
pinterest.com/calvinklein
snapchat: calvinklein
brand handle: @calvinklein
#MYCALVINS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80104005480/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연락처

캘빈 클라인(Calvin Klein, Inc.)
로드 맨리(Rod Manley)
+1 212-292-9795
글로벌 커뮤니케이션 부사장
rodmanley@ck.com
재클린 주스티(Jacqueline Giusti)
+1 212-292-9749
기업 커뮤니케이션 코디네이터
jacquelinegiusti@ck.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