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땅출판사, ‘HOW 급여관리실무’ 출간

급여관리의 원리에 대해 공부해보자

급여실무자에게 꼭 필요한 한 권의 책

뉴스 제공
좋은땅출판사
2018-01-05 09:53
서울--(뉴스와이어)--좋은땅출판사가 ‘HOW 급여관리실무’를 출간했다.

이 책은 급여관리를 어떻게 해야 하는지에 대해 고민하고 있는 분, 급여관리를 컴퓨터 프로그램만으로 할 수 있다고 생각하고 있는 분, 급여관리의 원리를 공부하고 싶은 분들을 위한 책이다. 바쁜 회사 업무 속에서 빠르게 업무를 해내는 것도 중요하지만 업무에 대해 원리를 깨우치고 전문적인 지식을 갖추는 것도 매우 중요하다. 이 책이 급여관리에 대한 궁금증을 모두 해소시켜줄 것이다.

왜 일할계산은 30일인지, 2월에도 30일로 나누어서 일할계산해도 문제가 없는 것인지, 연차는 왜 전 직원에게 1월에 다 지급되는 것인지 등 수많은 의문들에 대해 알고 있는가. 모든 직장인들이 궁금해하는 부분이지만 이에 대한 상세한 답변은 어떠한 책에서도 찾아볼 수 없었다. 그러나 ‘HOW 급여관리실무’는 이에 대한 답을 제시한다. 실무서에도 나와 있지 않고 사수도 알려주지 않았던 이야기, 독자들의 급여대장에 나열된 숫자들에 대한 의문을 해소하고 급여 전반을 관리하는 데 이 책이 큰 도움이 될 것이다.

저자는 많은 독자들이 ‘HOW 급여관리실무’를 통해 똑똑한 급여관리를 할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말한다.

‘HOW 급여관리실무’는 교보문고, 영풍문고, 반디앤루니스, 알라딘, 인터파크, 예스24, 도서11번가 등에서 주문, 구입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g-world.co.kr

연락처

좋은땅출판사
황소라
02-374-861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