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트사이언시스, 피어스 이노베이션 어워드 최종 후보에 선정… 2018년 1월 9~10일 샌프란시스코에서 열리는 바이오테크 쇼케이스서 발표

뉴스 제공
HeartSciences
2018-01-04 13:10
사우스레이크, 텍사스--(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디지털 헬스 솔루션(Digital Health Solution) 부문 피어스 이노베이션 어워드(Fierce Innovation Awards)의 최종 후보로 선정된 의료기기 업체 하트사이언시스(HeartSciences)가 샌프란시스코에서 개최되는 바이오테크 쇼케이스(BioTech Showcase)에서 기술을 발표할 예정이다.

하트사이언시스는 (1)1월 9일(화) 오후 2시 45분 유니언 스퀘어(Union Square) 소재 힐튼 호텔에서 열리는 바이오테크 쇼케이스와 (2) 1월 10일(수) 오전 10시 파크55호텔(Parc 55 Hotel)에서 열리는 디지털 메디슨 앤 테크놀로지 쇼케이스(Digital Medicine and Technology Showcase)등 2회의 프레젠테이션을 진행한다.

하트사이언시스는 심장 질환을 조기에 탐지하는 의료기기를 개발하기 위해 최신 연구 결과를 특허 받은 웨이블릿 수학(wavelet mathematics) 및 인공지능(AI)을 사용하여 파악한 지견과 결합하여 심전도 분야 기술을 개발하고 있다. 회사의 ‘마이오비스타(MyoVista) hsECG(고민감도ECG)’는 허혈성 및 구조적 심장질환을 초기 단계에 탐지하는 심전도 기기의 민감도를 크게 향상시키도록 디자인됐다. 이 기기는 특허 받은 연속 웨이블릿 변환(Continuous Wavelet Transform) 방식으로 디지털 신호를 처리하여 심장주기(cardiac cycle) 동안의 에너지를 측정한다. ‘마이오비스타’는 최근 실시한 임상시험에서 이완기 기능저하(Diastolic Dysfunction)로 알려진 확장기의 심장 기능장애를 탐지할 수 있다는 것을 입증했다. ‘마이오비스타hsECG’는 재래식 전면적 12 유도 안정 시 심전도 검사(12-lead resting ECG) 결과의 모든 정보와 에너지 관련 새로운 정보과학(informatics)을 제공하여 심장질환을 조기에 탐지할 수 있게 보조한다.

하트사이언시스는 혁신적 ‘마이오비스타 hsECG’(고민감도ECG) 기기를 개발해 2017년 12월 피어스 이노베이션 어워드 최종 후보로 선정됐다. 최종 후보들은 다수의 경쟁적 혁신기술 개발자 중에서 저명한 심사위원들이 선정했다. 모든 응모자들은 경쟁 우위, 재정적 영향 및 가치, 시장 요구, 전반적 혁신 등 4부문의 기준을 바탕으로 평가됐다. 각 부문에서 최고 3점을 받은 응모자들이 최종 후보에 올랐다. 라이프 사이언스 에디션2017(Life Sciences Edition 2017)은 피어스바이오테크(FierceBiotech)와 피어스파마(FiercePharma )를 온라인으로 발간하는 명성 있는 인터넷 매체의 시상 프로그램이다.

하트사이언시스(HeartSciences) 개요

하트사이언시스(HeartSciences)는 심장 질환을 조기에 탐지하는 의료기기를 개발하기 위해 최신 연구 결과를 특허 받은 웨이블릿 수학 및 인공지능(AI)을 사용하여 파악한 지견과 결합하여 심전도 분야 기술을 개발하고 있다. 하트사이언시스는 위험에 처한 환자의 상태를 확인하게 해 주는 효과적인 저가 솔루션을 새로 개발해 심장 질환 진료 시에 겪고 있는 ‘진단 공백’을 메워주고 있다.

하트사이언시스의 ‘마이오비스타 hsECG’(MyoVista® hsECG™) 심장 검사기기는 연속 웨이블릿 변환(CWT) 방식으로 신호를 처리하는 새로운 12유도 안정 시 심전계이다. 이 기기는 특허 받은 신호 처리 방식을 통해 심장 주기 동안의 심근 에너지를 측정한다. 회사 고유의 정보과학은 기존의 ECG 정보를 제공할 뿐 아니라 심장 에너지 수준과 관련한 이상 상태를 탐지할 수 있게 한다.

또 ‘마이오비스타 hsECG’는 고유의 정보과학 외에 세계에서 가장 존중되는 해석 알고리즘 중 하나인 글래스고 알고리즘(Glasgow Algorithm)을 사용한 분석을 포함하여 전면적 12유도 안정 시 심전도 검사 기능을 제공한다.

하트사이언시스(과거 명칭: 하트 테스트 래보러토리즈[Heart Test Laboratories])는 미국 텍사스주 사우스레이크에 본사를 두고 있는 비상장 기업이다.

자세한 정보는 하트사이언시스 웹사이트 참조.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80103005277/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heartsciences.com

연락처

하트사이언시스(HeartSciences)
진 제파트(Gene Gephart)
+1-737-346-1089
gene.gephart@heartscienc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