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일산업, 보온까지 되는 신개념 ‘신일 안심 진공 포트’ 출시

전기 주전자와 보온병의 기능을 결합한 ‘신일 안심 진공 포트’ 2종 출시

최대 8시간까지 보온 가능해 편리함은 물론 에너지 절감 효과까지 선사

포스코의 스테인리스 소재 사용해 부식의 우려가 적고 내구성 우수

뉴스 제공
신일전자 코스피 002700
2018-01-04 10:07
서울--(뉴스와이어)--홈카페 열풍의 영향으로 가정에서도 간단하게 티타임을 즐기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이에 대한민국 종합가전 기업 신일산업은 전기 주전자와 보온병의 기능을 결합한 ‘신일 안심 진공 포트(반자동식, 전자식)’ 2종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이중 스테인리스 스틸 진공 기술로 보온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일반 전기 주전자의 경우 물을 끓인 후 시간이 경과되면 온도가 떨어지는 반면 해당 제품은 최대 8시간까지 보온이 가능해 에너지 절감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이중 스테인리스 진공 기술은 내부의 뜨거운 열이 외부로 빠져나가는 것을 막아 손이 데일 염려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물이 끓더라도 제품 표면 온도는 40℃ 이하를 유지하기 때문에 어린이 안전사고를 미연에 예방할 수 있어 좋다.

신일 안심 진공 포트는 포스코사의 스테인리스(SUS304) 소재를 사용해 부식의 우려가 적고 내구성이 우수하다. 본체 뚜껑은 미국 FDA 식품안전등급의 무독성 PP(폴리프로필렌) 소재를 사용하였으며 이중사출 안전구조로 설계돼 높은 곳에서 떨어져도 뚜껑이 열리지 않고 뜨거운 물이 세지 않는다.

이 밖에도 반자동식 안심 진공 포트는 고객 편의를 고려해 1.2L, 1.5L, 1.7L 세 가지 용량으로 출시됐다. 또한 1.7L로 출시된 전자식 안심 진공 포트는 터치패널을 활용해 40~100℃까지 맞춤 온도를 조절할 수 있으며 전기 주전자의 핵심 부품인 컨트롤러는 영국 스트릭(Strix)의 제품을 사용해 눈길을 끈다.

웹사이트: http://www.shinil.co.kr/

연락처

신일산업 홍보대행
커뮤니크
박현주 대리
02-788-736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