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메이션 ‘롤러코스터보이 노리’, 중국 공개 일주일 만에 100만뷰 돌파

뉴스 제공
크리스피
2018-01-03 17:30
서울--(뉴스와이어)--애니메이션 제작 회사인 크리스피는 국내 애니메이션 ‘롤러코스터보이 노리’가 중국 아이치이 공개 하루 만에 30만뷰를 기록한 데 이어 일주일 만에 100만뷰를 돌파했다고 3일 발표했다.

지난달 27일 중국에서 최초 공개된 롤러코스터보이 노리 애니메이션은 주인공 ‘노리’를 중심으로 우정과 사랑, 가족애 등을 담은 애니메이션이다. 미워할 수 없는 매력적인 악당들과의 대결뿐만 아니라 다채로운 놀이동산의 풍경, 롤러코스터들의 역동적인 장면 등 풍성한 볼거리와 의미를 담아내면서 중국에서 호응을 이끌어 내고 있다.

이에 대해 크리스피 손대균 대표는 “중국에서의 기록으로 롤러코스터보이 노리의 새로운 가능성을 확인할 수 있었다”며 “노리 애니메이션을 시작으로 준비하고 있는 좋은 작품들을 통해 애니메이션의 저변 확대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크리스피는 롤러코스터보이 노리, 고고의 책 속 모험, 담장 너머 우주로 간 판다왕 등 다양한 장르의 애니메이션 제작을 진행하고 있다. 전 세계 배급 및 캐릭터 라이선싱 사업과 독일, 중국에서 건설 중인 애니메이션을 토대로 한 테마파크 사업 등 영역이 확장되고 있으며, 국내에서는 라이선싱 사업뿐만 아니라 이종 산업 간의 협업을 통해 만들어진 바름 정비소 내 ‘롤러코스터보이 노리’ 키즈존을 오픈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다.

크리스피 개요

(주)크리스피(XrisP Inc.)는 2012년 7월 설립되었으며 애니메이션 및 캐릭터 사업을 기반으로 한 콘텐츠 회사다. 자사 애니메이션 중 ‘롤러코스터보이, 노리’는 Fantasy Adverture Animation 장르의 52회X 11분 Full HD CGI 포맷으로 이탈리아 MONDO TV, 중국 Henan York, 뉴질랜드 POW Sound와 합작한 글로벌 애니메이션이다. 해당 작품은 2017년 3월 8일 수요일 5시 대한민국 KBS2TV 첫 방영을 필두로 2017년 중국, 2018년 유럽 전역으로 worldwide 방영 예정이다.

웹사이트: http://www.xrisp.com

연락처

크리스피
PR팀
박기훈 본부장
070-4035-095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