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NC, 프리미엄 위 건강 제품 ‘위헬스 포뮬라’ 출시

뉴스 제공
동원F&B 코스피 049770
2018-01-03 08:53
서울--(뉴스와이어)--동원F&B(대표이사 김재옥)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GNC가 위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위헬스 포뮬라’를 출시했다.

우리나라 국민들은 위염 발병인자인 헬리코박터균 보균율이 세계 1위다. 또한 발병되는 암 종류 중에서 위암이 2번째로 많다. 이는 맵고 짠 음식을 즐기며 찌개 등 국물 음식을 같은 그릇에 함께 떠먹는 식습관 등에서 비롯된 것으로 알려져 있다. 또한 스트레스 많은 일상 속에 위산과다, 위염 등을 앓는 사람들도 꾸준히 증가하고 있는 추세다.

‘위헬스 포뮬라’는 위 점막 내 헬리코박터균의 증식을 억제하고 위 점막을 보호해 위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감초추출물이 1정당 150mg 함유되어 있다. 감초추출물은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헬리코박터균 억제를 비롯해 기능성 소화장애 개선 등에 탁월한 효능이 있다고 입증된 바 있다.

또한 ‘위헬스 포뮬라’는 위 건강에 좋다고 알려진 양배추 추출물과 소화효소 5종을 비롯해 식이섬유가 풍부한 과일 및 채소 혼합 분말도 부원료로 함께 들어 있다.

‘위헬스 포뮬라’의 섭취 권장량은 1일 1정이며 가격은 60정(2개월분)에 7만9천원이다. 전국 200여곳의 GNC 매장 및 홈페이지를 통해 구입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dw.co.kr

연락처

동원F&B
홍보팀
최현진 주임
02-589-341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