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박사, 이색 시무식 열어

새해 첫 출근일 무술의 달인으로 분장한 임원들이 행운의 경품 준비
출처: 여행박사
2018-01-02 18:39
여행박사가 2일 이색적인 시무식 이벤트로 활기찬 새해를 열었다. 왼쪽부터 조영우 전략기획 이사, 황주영 대표, 박임석 서울영업총괄 이사
서울--(뉴스와이어) 2018년 01월 02일 -- 종합 여행사 여행박사가 2일 이색적인 시무식 이벤트로 활기찬 새해를 열었다.

매년 대표이사가 나눠 주는 ‘신년 떡국’ 등 남다른 시무식 행사를 진행하고 있는 여행박사는 올해 무술년 맞이 특별 시무식을 준비했다.

다름 아닌 무술의 달인으로 분장한 임원들이 ‘행운의 경품함’을 마련하고 새해 첫 출근하는 직원들에게 무술년의 기운을 북돋워 준 것이다.

여행박사 직원들은 평사원과 환경도우미, 주차 및 관리 담당 시니어 직원을 가릴 것 없이 5천원부터 5만원까지 특별 세뱃돈을 추첨하며 난데없는 이벤트에 환호했다.

여행박사 황주영 대표는 “워라밸(work-life balance) 문화가 확산되면서 회사 생활에 재미를 더하는 일은 기업의 능률을 높이는 중요한 요소가 되었다”며 “올 한 해 직원들이 얼마나 더 즐겁게 일할 수 있을까 고민하고 실행하는 대표가 되겠다”고 밝혔다.
언론연락처: 여행박사   홍보팀   서신혜 과장   070-7017-2233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같은 분야 보도자료 보기
  • 이 보도자료를 공유하세요
  • 여행박사, 이색 시무식 열어
주제별 보도자료
지역별 보도자료
더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