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바디어, 최대 12대의 CRJ900 항공기에 대한 주문 확보

뉴스 제공
Bombardier
2018-01-02 10:56
토론토, 온타리오--(뉴스와이어)--봄바디어 커머셜 에어크래프트(Bombardier Commercial Aircraft)가 익명을 요청한 한 고객사와 CDJ900 항공기 6대에 대한 확정주문, CRJ900 소형 제트기 6대에 대한 옵션 계약을 체결했다고 발표했다.

이번 계약의 총 가격은 CRJ900 항공기 공시가격 적용 시 약 2억9천만달러다. 고객사가 CRJ900 항공기 추가 구매 옵션을 행사할 경우 총 계약 규모는 약 5억8천만달러가 된다.

프레드 크로머(Fred Cromer) 봄바디어 커머셜 에어크래프트 사장은 “봄바디어의 CRJ 항공기는 그동안 전세계 소형 항공기 시장의 근간이 되어왔다. 지난 5년간 25곳 이상의 항공사가 CRJ 시리즈 운영사로 새롭게 합류했다. 이는 독보적 성능과 경제성을 가진 본 기종이 고객사에 엄청난 가치를 제공할 수 있음을 보여주는 것이다”며 “소형 항공기 여행 시장 수요는 급상승 중이다. 이런 가운데 항공사들이 승객과 매출 증대를 위해 지속적으로 CRJ900 항공기를 선택하고 있는 점을 기쁘게 생각하고 있다”고 밝혔다.

봄바디어는 이번 주문을 포함해 현재까지 총 1918대의 CRJ 시리즈 항공기에 대한 확정주문 계약을 체결했다. 120곳의 항공사와 소유주가 CRJ 시리즈 항공기를 보유하고 있는데, 이들은 90개국 이상에 취항 중이며 전 세계적으로 5천만시간의 비행 시간을 기록했다.

CRJ 시리즈 항공기 개요

CRJ 시리즈 소형 항공기는 매 10초 꼴로 전 세계 곳곳에서 이륙한다. CRJ 시리즈 항공기단은 현재까지 약 20억명의 승객을 수송, 세계에서 가장 성공적인 소형 항공기 프로그램으로 자리매김했으며 사람과 지역을 하나로 연결하고 있다. CRJ 시리즈 소형 항공기는 효율성과 신뢰성, 수익성이 검증되었으며 항공 분야의 혁신을 일궈냈다.

봄바디어 개요

봄바디어는 항공기와 기차를 모두 생산하는 세계 최대의 기업이다. 꾸준한 사업전략을 수행함과 동시에 미래의 계획을 폭넓게 수립하고 있는 봄바디어는 모든 곳에서 보다 효율적이고 지속 가능하며 즐길 수 있는 교통수단을 원하는 고객의 요구에 부응함으로써 전 세계의 교통산업 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봄바디어의 제품과 서비스 그리고 무엇보다도 봄바디어 소속 인재들은 당사가 운송 분야의 글로벌 리더로 자리매김하게 해주는 요소다. 캐나다 몬트리올에 본사를 두고 있는 당사의 주식은 캐나다 토론토증권거래소(BBD)에서 거래되며 다우존스 지속가능성 세계 및 북미 지수(Dow Jones Sustainability World and North America Indexes)에 등재되어 있다. 당사는 2016년 12월 31일 마감된 회계연도 기준 163억달러(미화 기준)의 매출을 달성했다.

편집자주

CRJ900 항공기 사진은 본 보도자료와 함께 홈페이지에 게재되어 있다. CRJ900 항공기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봄바디어 커머셜 에어크래프트에서 발표하는 최신 뉴스 수령을 원할 경우 트위터(@BBD_Aircraft)를 팔로우하면 된다. 봄바디어 보도자료 수령을 원할 경우 RSS Feed 섹션을 방문하면 된다. Bombardier, CRJ900, CRJ Series는 봄바디어 혹은 그 계열사들의 등록상표이다.

CRJ900 항공기에 대한 자세한 정보: http://news.commercialaircraft.bombardier.com/medi...

웹사이트: http://www.bombardier.com

연락처

Bombardier Commercial Aircraft
Manager, Communications and Public Affairs
Nathalie Siphengphet
+1 450 476 579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