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성마이맥 과학 윤도영 강사, 2019학년도 신규 강좌 오픈

2019학년도 신규강좌 ‘All About·KICE Analysis’ 오픈

수능까지 수강·복습할 수 있도록 수강기간 수능일까지 제공

뉴스 제공
디지털대성 코스닥 068930
2018-01-02 10:22
서울--(뉴스와이어)--통합 교육 기업 (주)디지털대성이 운영하는 온라인 대입 브랜드 대성마이맥의 과학영역 윤도영 강사가 2019학년도 신규 강좌를 오픈했다.

대성마이맥 윤도영 강사는 과학고와 카이스트를 조기 졸업했으며, 화학과 생명과학 두 가지 과목을 동시에 수업하는 수능 과학 대표 강사다. 일관된 논리로 문제를 해석하는 윤도영 강사만의 문제풀이 스킬로 수강생들의 폭넓은 지지를 받고 있다.

이번에 오픈한 강좌는 기본부터 심화까지 아우르는 실전 심화개념 강좌인 ‘All about’과 평가원 기출 문제 분석 강좌인 ‘KICE Analysis’다.

‘All about’은 수능 화학과 생명과학의 일반적인 풀이방법을 익히는 토대가 되는 강좌다. 정확한 이해, 자세한 정리, 체계적인 분류, 빠른 해결 4가지를 모토로 복잡한 고난도 문제도 본질을 관통하는 일관적인 사고를 통해 정답에 도달하는 방법을 제시한다.

평가원 기출 문제 분석강좌인 ‘KICE Analysis’는 ‘All About’에서 배운 개념과 스킬을 문제로 복습, 30분 내에 모든 문제를 풀 수 있는 강력한 시간 단축 해법을 알려준다. 교과서가 개정된 이후부터 출제된 수능과 예비 수능, 모의 수능까지 모든 평가원 기출문항을 한 문제도 빠짐없이 모두 분석해 담아냈다.

특히 신규 강좌 오픈 이벤트로 수강생들이 수능까지 수강하고 부족함 없이 복습할 수 있도록 수강 기간을 수능일까지 연장하여 제공한다.

웹사이트: http://www.digitaldaesung.com

연락처

디지털대성 홍보대행
서울IR네트워크
PR사업본부
서종희 과장
02-783-062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