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트온, 외장 ODD ES-1 출시 기념 구매 이벤트 실시

이벤트 제품 구매자 전원에게 고급 여행용 파우치 증정

신제품 ‘ES-1’ 구입 시 빛나는 LED 등 추가 증정

220g의 라이트한 무게 라이트온 외장형 ODD ES-1

뉴스 제공
이선디지탈
2018-01-02 10:07
서울--(뉴스와이어)--㈜태진금속(대표이사 안태균)과 ㈜이선디지탈(대표이사 정현수)이 신제품 ODD 출시를 기념해 ES-1 모델 외 3종 구매 이벤트 ‘Lite-On, Light-On’을 실시한다.

최근 노트북 시장을 살펴보면 크기와 무게를 획기적으로 줄인 제품이 주를 이루고 있다. 또한 초고속 인터넷과 USB 메모리 등 다양한 저장매체의 등장으로 인해 ODD(광디스크 드라이브)는 필수가 아닌 선택이 되고 있다. 하지만 ODD는 데이터 백업 및 교육, 소프트웨어 시장을 비롯하여 GB 단위의 데이터를 저장하여 오프라인에서 사용하고자 할 경우 광디스크처럼 저렴한 저장매체는 없어 아직까지 단단한 시장을 구축하고 있다.

이러한 시장 상황에 발맞춰 ㈜이선디지탈이 저장 장치 전문 브랜드 라이트온(Lite-On)의 공식 파트너인 ㈜태진금속과 컨슈머 ODD 시장에 대한 공략을 위해 유통 파트너 계약을 맺고 야심차게 신제품 ‘외장형 ODD ES-1’을 출시했다. ES-1은 220g의 무게로 가벼운 외장형 ODD 제품이다.

새해와 함께 시작하는 ‘Lite-on, Light-on’ 구매 이벤트는 신제품 ES-1 외 내장 ODD 제품군인 △IHAS124 △DS-8ACSH △DU-8AESH까지 총 4개 제품 대상으로 실시된다. 행사 제품 구입 시 고급 여행용 세면 파우치를 증정한다.

특히 ES-1을 구입하면 ‘Light-On’이라는 행사에 걸맞게 4가지 컬러와 4가지 조명 모양의 취침등으로도 활용이 가능한 LED 등을 추가 증정한다. 증정 제품인 LED 등은 ON·OFF 스위치 적용으로 쉽고 간편한 조작 방법, 작은 사이즈와 46g의 가벼운 크기, 반영구적인 수명의 LED 램프에 더해 소비 전력 0.5W로 적은 전력 소모로 사용이 용이하다.

‘Light’는 ES-1을 표현하는 가장 적절한 단어로 꼽을 수 있다. 220g의 세계에서 가장 가벼운 무게와 13.5mm 두께의 슬림함까지 갖춘 콤팩트함으로 휴대성이 대폭 향상되어 노트북과 함께 구매 선택 시에 가장 중요한 무게라는 부분에 대해 아주 큰 장점을 가지고 있다.

또한 별도의 전원도 필요하지 않기 때문에 USB로 간단한 전원 및 데이터 처리가 가능하다는 점도 실제 사용 환경에서의 편의성에 일조한다. 이는 무게의 부담까지 줄였다는 점에서 또 다른 장점이다.

윈도우, 맥 OS, 심지어 리눅스에서도 호환되는 다양성은 물론 간편한 연결을 통해 손쉽게 사용할 수 있다는 범용성까지 지녔다. TV에 단독 연결해 다양한 호환성에 걸맞는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기 때문에 플레이어로서 확장성도 가지고 있어 누구든 쓰기 적합하다.

더불어 데이터를 CD와 DVD 레이어에 새기는 방식을 통해 최대 저장 기록 시간 약 1000년의 데이터 반영구 보존이 가능한 ‘M-DISC 테크놀로지 기술’을 적용했다. 빛, 열, 습기에 강하도록 설계했기에 더욱 더 탁월한 데이터 안정성을 지녔다.

하이그로시 코팅과 함께 부드러운 곡선미를 더한 프리미엄 제품에 걸맞는 무광택 서페이스를 기반으로 했기에 지문 및 스크래치에 강하며 휴대 및 실사용 시에 제품의 외관 손상에 대한 부담이 적다는 장점까지 있다.

이 외에도 디스크 로딩 시 속도를 자동으로 조정하여 데이터 전송을 효율적으로 처리하는 SMART-X 기능과 버퍼 언더링 방지 및 OPC 기능을 제공하는 SMART-Burn 시스템, 소음방지와 진동방지에 최적화된 ABS 시스템을 적용해 쾌적한 환경을 추구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한편 이번 이벤트는 1월 1일부터 31일까지 실시된다. G마켓, 옥션, 11번가, 인터파크, 롯데닷컴, 현대몰, SSG, GS SHOP, AK MALL, EL롯데 등 대다수의 대형 온라인 쇼핑몰 내 온라인 공식 판매 페이지에서 자세한 내용에 대해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s://www.esunmall.com/

연락처

이선디지탈 홍보대행
오감인터렉티브
하수민 AE
02-2631-845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