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퍼시스 오피스 컨설턴트 공개 모집

조직문화와 업무특성을 고려한 공간 제안하는 국내 유일 사무환경 전문가 '오피스 컨설턴트'
서울·광주·대전·대구·부산 등 지역별 사업설명회 개최, 1월 18일까지 서류 지원 가능
출처: 퍼시스그룹
2017-12-29 09:02
퍼시스가 31일부터 2018년 1월 18일까지 오피스 컨설턴트를 공개 모집하고 지역별 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
서울--(뉴스와이어) 2017년 12월 29일 -- 사무환경 전문 기업 퍼시스(대표 이종태)가 31일부터 2018년 1월 18일까지 오피스 컨설턴트(OC)를 공개 모집하고 지역별 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

오피스 컨설턴트(OC)란 조직문화와 업무특성을 고려한 공간을 제안하는 국내 유일의 사무환경 전문가로 ‘사무환경 컨설팅’이라는 전문적인 역량을 토대로 기업의 특성과 문화에 맞는 혁신적인 사무환경을 창조하여 기업의 성장을 돕는 역할을 담당한다. 현재 80여명의 오피스 컨설턴트가 사무환경 컨설팅 전문 지식과 체계적인 B2B 비즈니스를 통해 오피스 통합 솔루션을 제공하는 공간 전문가로 활동하고 있다.

‘업무 능률을 높여주는 사무환경’과 ‘일하기 좋은 오피스’에 대한 기업들의 관심이 점차 증대됨에 따라 개인의 역량을 활용해 특정 기업에 소속되지 않고 스스로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을 창출할 수 있는 오피스 컨설턴트가 유망한 직종으로 주목받고 있다.

퍼시스는 최근 ‘사무환경이 문화를 만듭니다’라는 브랜드 캠페인을 통해 업무효율성을 향상시키는 공간, 나아가 기업의 문화를 만들어나가는 좋은 사무환경에 대한 가치를 제시하고 있다. 퍼시스 오피스 컨설턴트는 사무환경과 문화를 만들어가는 퍼시스의 비즈니스 파트너로 협력체계를 구축하고 있다.

퍼시스 오피스 컨설턴트는 본사의 대대적인 지원을 통해 양성된다. 퍼시스는 오피스 컨설턴트에 2년간 사무실을 무상으로 제공하며 사업기반을 다질 수 있도록 창업지원금도 지급한다. 특히 3개월의 집중교육 과정과 이후 현장 트레이닝 과정으로 구성되는 육성 프로그램은 오피스 컨설턴트에 제공되는 가장 큰 지원 프로그램이다.

사내외 전문 강사들을 투입해 퍼시스의 사무환경 컨설팅 지식과 노하우를 전수하고 커뮤니케이션 스킬 등 사업 활동에 필요한 핵심역량에 대한 교육을 진행한다. 해당 기간의 교육과정을 모두 통과한 교육생들은 개인 영업 활동을 통해 수익을 창출할 수 있다.

오피스 컨설턴트(OC)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1월 3일부터 18일까지 열리는 사업설명회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서울, 대전, 광주, 대구, 부산에서 열릴 예정인 사업설명회에서는 직무에 대한 설명뿐만 아니라 면접 전형 안내 및 현재 활동 중인 오피스 컨설턴트와의 만남, 현장면접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다. 서류는 12월 31일부터 2018년 1월 18일까지 사람인과 잡코리아 홈페이지 ‘퍼시스 오피스 컨설턴트 모집공고’ 내에서 지원할 수 있다.

한편 사무환경 전문 기업 퍼시스는 1990년대부터 사무환경의 중요성에 주목하고 사무환경을 연구하는 전담 조직을 두고 투자해왔다. 이를 바탕으로 국내 대기업을 비롯한 스타트업, 외국계 기업과의 파트너십을 통한 데이터 축적을 통해 사무환경을 위한 종합 솔루션을 제공하는 사무환경 컨설팅 능력을 보유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fursys.com
언론연락처: 퍼시스그룹 홍보대행   KPR   기효진 대리   02-3406-2218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같은 분야 보도자료 보기
  • 이 보도자료를 공유하세요
  • 2018년 퍼시스 오피스 컨설턴트 공개 모집
산업별 보도자료
주제별 보도자료
지역별 보도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