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네피트, 올해 인기 제품으로 구성된 ‘월드 페이머스 립’ 출시

고객성원에 보답하고자 가장 사랑 받은 틴트와 립스틱으로 구성된 스페셜 세트 준비

시그니처 아이템인 ‘차차틴트’ 정품에 ‘데아리얼 더블 더 립’ 펀사이즈 2종으로 구성

내추럴한 데일리 메이크업부터 연말 화려한 파티 룩까지 다양한 연출 가능

2017-12-28 10:50
서울--(뉴스와이어)--샌프란시스코 메이크업 브랜드 베네피트(benefit)가 고객성원에 보답하고자 전세계에서 가장 사랑 받았던 립 제품으로 구성된 ‘월드 페이머스 립’ 스페셜 세트를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월드 페이머스 립’은 코랄틴트의 대명사 ‘차차틴트’와 올인원 반전 립 ‘데아리얼 더블 더 립’ 미니 사이즈 2종으로 내추럴한 데일리 메이크업부터 연말 화려한 파티룩까지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다.

특히 베네피트의 시그니처 제품이자 베스트셀러인 ‘차차틴트’를 특별한 구성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미니 사이즈로 선보이는 ‘데아리얼 더블 더 립’은 휴대하기 좋아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베네피트 홍보팀 정효정 과장은 “베네피트를 사랑해주는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베스트 립 제품으로 구성된 스페셜 세트를 준비했다”며 “데아리얼 더블 더 립은 두 가지 컬러가 한번에 발색돼 반전 립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어 연말 모임이나 특별한 날 섹시한 파티룩을 연출할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베네피트 ‘월드 페이머스 립’은 전국 베네피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연락처

베네피트코스메틱스코리아 홍보대행
리앤컴
강근희 대리
02-776-254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