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CS충북방송-한국체스게임, 주식 및 경영권 양수도계약 체결… 종합 미디어 그룹화 시도

세계 최초 VR TV 서비스 제공

한류 콘텐츠 세계화에 도전장

뉴스 제공
한국체스게임
2017-12-28 14:00
서울--(뉴스와이어)--㈜CCS충북방송(대표 유희훈)이 28일 ㈜한국체스게임(회장 영화배우 정준호)과 주식 및 경영권 양수도계약과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게임, VR, CG, 방송, 영화, 엔터테인먼트, 관광 산업에 도전장을 던졌다.

종합 미디어 그룹인 한국체스게임은 CCS충북방송을 통해 게임, 방송, 영화, 엔터테인먼트, 관광 사업을 전개할 예정이다. 특히 CCS충북방송망을 활용, 세계 최초로 VR TV를 SNS에 연동하여 전 세계에 한류 콘텐츠를 공급할 예정이다.

CCS 유희훈 대표는 “한국체스게임의 VR 기술로 SO 사업 환경을 극복하기 위해 기존 20만 회원들을 대상으로 HMD(VR시청 안경)을 제공하여 CCS에서 방송되는 모든 콘텐츠를 VR 환경에서 시청 가능하도록 할 것”이라며 “회사의 성장을 도모하고, 더 나아가 종합 미디어사로 거듭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또한 한국체스게임 정준호 회장은 “CCS충북방송에 게임, 방송, 영화, 엔터테인먼트, 관광 사업 등을 업무 제휴하여 VR 및 홀로그램 등 첨단 기술을 바탕으로 최고의 콘텐츠를 제작하겠다”며 “한류 콘텐츠의 세계화가 가능하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국체스게임 개요

한국체스게임은 민족 전통문화인 장기라는 콘텐츠로 국내를 넘어 글로벌까지 한국 전통장기 문화를 정착하는 비전을 추구한다.

웹사이트: http://www.koreanchessgame.com

연락처

한국체스게임
마케팅팀
변형진 팀장
070-4458-599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