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성건설, 지역아동센터 아동들을 위한 사랑의 해피 쿠킹 진행

영등포 지역아동센터 아동들에게 전달할 과자집과 케이크 만들기 봉사활동 참여
출처: 함께하는 사랑밭
2017-12-26 11:00
일성건설 임직원 및 가족들이 해피쿠킹 봉사활동에 참여했다
서울--(뉴스와이어) 2017년 12월 26일 -- 함께하는 사랑밭은 (주)일성건설(대표이사 강영길) 임직원 및 가족들이 영등포 지역아동센터 아동들을 위한 사랑의 해피 쿠킹 봉사활동에 참여했다고 26일 밝혔다.

사랑의 해피쿠킹이란 봉사자들이 직접 만든 간식을 국내 소외된 아동들에게 전달하는 함께하는 사랑밭의 대표적인 캠페인이다.

일성건설 본사에서 진행된 이 캠페인에서 봉사자들은 알록달록하고 다양한 모양으로 과자집과 케이크를 만들었으며, 각자 개성을 담아 예쁘게 꾸민 데코레이션을 선보였다.

캠페인에 참여한 일성건설은 임직원 및 가족들과 지역아동센터 아이들을 위해 한 마음으로 나눔을 실천할 수 있어 감사하다며 다소 부족하지만 정성을 다하여 만든 쿠키들과 케이크를 아이들이 맛있게 먹고 행복한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앞으로도 일성건설은 함께하는 사랑밭과 다양한 봉사, 기부 캠페인에 참여하여 소외 이웃들에게 따뜻한 나눔을 전할 예정이다.

함께하는 사랑밭 개요

함께하는 사랑밭은 1987년에 시작된 국내 및 국제구호 NGO로 국내 7개 지부, 36개 지회를 통해 복지 사각지대에 있는 이웃들을 돕고 있다. 전 세계 30여개 국가의 빈곤 아동들에게 아동 보육 시설, 해외 아동 결연, 지역 개발, 긴급 구호, 해외 봉사단 파견 활동 등을 통해 나눔과 사랑을 실천하고 있다.
언론연락처: 함께하는 사랑밭   미디어홍보팀   장현선 간사   02-2612-1940       사회공헌협력팀   070-8891-0810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같은 분야 보도자료 보기
  • 이 보도자료를 공유하세요
  • 일성건설, 지역아동센터 아동들을 위한 사랑의 해피 쿠킹 진행
주제별 보도자료
지역별 보도자료
더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