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축플랫폼 아키타임즈, 신년 무료 홍보 이벤트 실시

건축 분야 기업 무료 홍보 제공

뉴스 제공
아키타임즈
2017-12-27 10:00
부산--(뉴스와이어)--건축플랫폼 아키타임즈(대표 조재한)가 건축사·시공사·자재사·인테리어사 등 건축 관련 업체를 대상으로 신년 무료 홍보 이벤트를 1월 1일부터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아키타임즈는 건축 분야에 집약된 정보를 다루는 온라인 플랫폼으로, 약 1만5000명에 달하는 회원을 보유 중이다. 아키타임즈 회원들은 건축주·건축사·시공사·전문건설사·자재사·인테리어사 등 건축에 관심이 있거나 건축 관련 업종에 종사하고 있는 이들로 구성된다.

아키타임즈는 11월부터 매달 다양한 건축 소식 및 정보가 담긴 온라인 건축 소식지를 발행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는 가운데, 건축 정보를 찾기 위해 아키타임즈로 유입되는 방문자 수는 꾸준히 상승하며 연간 3만명을 기록했다(2017년 12월 1일 기준).

따라서 아키타임즈를 활용한 홍보·마케팅 활동은 건축과 관련된 집단에 타겟팅 되며, 등록된 홍보 자료가 다수의 업체 관계자 및 건축주에게 노출될 가능성이 높아 효과가 클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현재 아키타임즈는 건축 관련 업체가 무료로 홍보할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하고 있다. 건축 관련 업체는 아키타임즈에 회원가입을 한 뒤, 원하는 홍보 자료(자사 제품 소개 및 포트폴리오 등)를 등록하면 된다. 등록된 자료 중 양질의 자료는 따로 선별되어 아키타임즈 웹진에 게재된다.

또한 아키타임즈는 건축 관련 업체의 활발한 온라인 홍보 및 마케팅 활동을 돕기 위해 무료 홍보 대행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참여를 원하는 업체는 아키타임즈 계정 아이디 정보와 회사 로고 이미지, 홍보 자료(사진, 글 자료)를 첨부하여 아키타임즈 대표 메일로 송부하면 된다.

웹사이트: http://www.architimes.co.kr

연락처

아키타임즈
마케팅팀
신원석
051-781-868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