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The더건강한 캔햄 치즈’ 출시

햄 곳곳에 단백질과 칼슘이 풍부한 치즈가 박혀 있어 먹는 즐거움은 물론 보는 즐거움까지 더해

아질산나트륨·합성향료 등 5가지 무첨가

뉴스 제공
CJ제일제당 코스피 097950
2017-12-22 08:56
서울--(뉴스와이어)--CJ제일제당이 햄에 고소한 치즈가 박혀있는 를 새롭게 선보였다고 22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는 고소한 풍미가 가득한 치즈를 함유한 캔햄 제품이다. 팬에 노릇하게 구워주면 치즈의 고소한 풍미가 살아난다. 햄 곳곳에 치즈가 박혀 있어 먹는 즐거움은 물론 보는 즐거움까지 더했다.

아질산나트륨, 합성향료, 전분, 보존료(소브산칼륨), 에리토브산나트륨 등을 뺀 5가지 무첨가가 특징이다. 아질산나트륨을 넣는 대신 레몬과 석류의 항산화 능력과 로즈마리의 항균 작용을 활용, 보존성을 강화해 안정성을 높였다. 용량은 두 가지로 대형마트 등에서 구매 가능하며, 가격은 각각 5580원(340g), 3680원(200g)이다.

CJ제일제당은 이번 신제품이 아이들과 여성 소비자에게 큰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실제로 지난주부터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진행하고 있는 시식행사에서 어린 아이를 둔 부모와 여성 소비자의 호평이 이어졌다.

특히 ‘무첨가 캔햄이라면 아이에게 안심하고 줄 수 있다’, ‘치즈 맛이 많이 나서 여성 취향에 잘 들어맞는 제품’이라는 반응이 대다수였다. 이러한 반응과 함께 시식행사를 기획하며 예상했던 것보다 두 배 가까운 매출 성과를 올리는 등 초기 반응이 긍정적이라는 평가다.

CJ제일제당은 앞으로 대형마트에서 시식행사를 진행하는 등 공격적인 영업/마케팅 활동을 펼쳐 제품 및 제품의 특장점 알리기에 주력할 예정이다. 또한 로 구성된 명절 선물세트도 새롭게 선보이는 등 제품 수요 확대에도 힘쓴다는 계획이다.

CJ제일제당 오희원 브랜드매니저는 “건강과 맛을 동시에 만족시키는 치즈의 수요가 지속적으로 늘고 있어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도 큰 인기를 끌 것으로 보인다”며 “앞으로도 소비자가 만족할 수 있는 다양한 캔햄 제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cj.co.kr

연락처

CJ제일제당
홍보팀
채민수
02-6740-131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