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필드, 크리스마스 맞이 다양한 공연 이벤트 마련

뉴스 제공
신세계 프라퍼티
2017-12-22 08:30
서울--(뉴스와이어)--쇼핑테마파크 스타필드가 12월 22일부터 25일까지 전 점에서 크리스마스의 로맨틱한 분위기를 더하는 다양한 공연 이벤트를 연다.

먼저 크리스마스 D-3일부터 스타필드 곳곳에서 아름다운 선율과 목소리가 어우러진 콘서트가 펼쳐진다.

스타필드 코엑스몰은 22일 오후 9시 ‘한밤의 별마당 도서관’을 주제로 이벤트를 연다. 현악 사중주단 콰르텟엑스의 리더인 조윤범 바이올리니스트가 서양 음악사의 하이라이트 내용을 강연하고 콰르텟엑스가 강연에서 소개된 명곡들을 연주한다.

23일 오후 2시에는 다양한 콜라보레이션 활동으로 2017 대한민국 음악대상에서 크로스오버 부문을 수상한 소프라노 신델라와 ‘시인과 촌장’ 출신의 38년 경력의 기타리스트 함춘호가 드라마틱 콘서트를 선보인다. 크리스마스 이브에는 피아니스트 문정재와 함께하는 클래식&재즈 콘서트가, 25일에는 재즈밴드 프렐류드의 크리스마스 콘서트가 열린다.

스타필드 하남에서도 소프라노 신델라와 델라벨라 싱어즈, 델라벨라 밴드가 참여하는 특별한 공연을 만나볼 수 있다. 24일 오후 2시에 소프라노 신델라와 함께하는 ‘오페라 그리고 세상의 모든 음악’ 공연이 진행된다.

스타필드 고양에서는 크리스마스 이브와 당일 오후 2시, 4시에 러시아 출신의 보컬 나디아 밴드 공연이 펼쳐진다.

어린이들에게 재미있고 행복한 크리스마스 추억을 선사할 마술쇼 등의 공연도 진행된다.

스타필드 고양에서는 22일 오후 4시 및 6시, ‘와이매직 서커스’가, 23일 같은 시간에는 ‘찰리의 여행가방’ 마술쇼가 진행된다. 스타필드 코엑스몰에서는 세계마술대회 1위를 수상하고 인기 TV 프로그램 <마이 리틀 텔레비전> 출연으로 화제를 모은 한설희 마술사의 ‘펀펀한 마술쇼’가 열린다. 또 스타필드 하남에서는 23일과 25일 오후 3시 및 5시에 ‘아티스트 준의 크리스마스 저글링쇼’가 진행될 예정이다.

신세계 프라퍼티 마케팅팀 이창승 팀장은 “고객들이 기억에 남는 크리스마스를 보낼 수 있도록 다채로운 공연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스타필드에서 즐겁고 로맨틱한 크리스마스를 보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s://www.shinsegaeproperty.com/ko/ind...

연락처

신세계 프라퍼티 홍보대행
커뮤니크
박나래 차장
02-788-733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