록우드, 전략 기획의 진전사항 발표

경영 위원회 구성을 조정하고 알렉시아 곳샬치를 고객 전략 글로벌 총괄로 영입

뉴스 제공
Rockwood Capital, LLC
2017-12-20 17:50
뉴욕--(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비상장 부동산 투자관리 기업인 록우드 캐피털(Rockwood Capital, LLC, 이하 ‘록우드’)의 피터 팰코(Peter Falco) 수석 총괄 파트너(Senior Managing Partner) 겸 공동 설립자가 2018년 1월부터 수석 전략 고문역을 맡게 된다고 19일 발표했다.

회사의 승계 계획에 따라 수석 총괄 파트너 겸 공동 설립자인 월터 슈미트(Walter Schmidt), 총괄 파트너인 타이슨 스킬링스(Tyson Skillings)와 피터 케이(Peter Kaye) 및 회사의 기타 경영 위원회 위원들은 공동 설립자인 밥 그레이(Bob Gray)와 데이빗 베커(David Becker), 토니 라리노(Tony Lariño), 데이빗 슈트라이허(David Streicher) 등 다른 파트너들이 지속적으로 뒷받침하여 현재의 경영직을 그대로 유지한다. 슈미트, 스킬링스 및 케이는 전임자들과 함께 록우드에서 각각 31년, 15년, 15년씩 근무했다.

팰코 수석 총괄 파트너는 회사 경영직 외에 고객 전략, 포트폴리오 관리, 부채자본 시장 부문의 책임도 맡아 왔다. 그는 새로운 직책에서 고객 전략, 미국 내 부동산 투자에 영향을 미치는 세계 자본 흐름 및 정책 추세에 관해 회사에 자문하게 된다. 스킬링스는 지금까지 팰코가 수행해 왔던 고객 지원 활동을 총괄 관리하게 된다.

팰코는 “회사가 다년간 그리고 투자 주기를 통해 투자자들에게 뛰어난 성과를 계속 제공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여러 해 전에 정한 승계 계획의 일환으로 수석 전략 고문으로 자리를 옮기는 것”이라며 “나는 경영진과 그들을 뒷받침하고 있는 ‘최고 수준’의 투자 전문가들에 대해 확고한 자신감을 갖고 있다”고 말했다.

또 슈미트 총괄 파트너는 “회사가 향후 오래 동안 고객의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지속적으로 발전하고 있는 가운데 회사의 투자에 대한 핵심 철학은 몇 십년 동안 유지돼 왔다”고 말했다.

이와 함께 회사는 추진중인 전략 기획의 일환으로 알렉시아 곳샬치(Alexia Gottschalch)를 상무이사 겸 고객 전략 글로벌 총괄로 영입했다. 그녀는 뉴욕 사무소에 본거지를 두고 스킬링스에게 업무를 보고하게 된다.

곳샬치는 록우드에 합류하기 전에 J.P. 모건 자산 관리-글로벌 부동산(J.P. Morgan Asset Management - Global Real Assets)에서 리얼 에스테이트 아메리카스(Real Estate America)의 사업 개발 및 고객 전략을 총괄했다. 그는 거기에서 8명으로 구성된 고객 포트폴리오 관리자 팀을 이끌면서 700억 달러 규모의 부동산 플랫폼을 위한 자본 전략 시행 책임을 맡았다. 그 이전에 곳샬치는 그로스브너(Grosvenor), PGIM, 티시먼 스파이어(Tishman Speyer), ING 등에서 요직을 맡았었다.

스킬링스는 “알렉시아가 우리 팀에 합류하기로 동의하여 매우 기쁘다”며 “그녀는 자기 역할에 엄청난 경험과 열정을 쏟아 붓는 기량이 뛰어난 부동산 전문가이다. 그는 뛰어난 고객 서비스에 대한 우리의 강력한 의지를 공유한다”고 말했다.

록우드 캐피털(Rockwood Capital) 개요

록우드 캐피털(Rockwood Capital, LLC)은 부동산 투자 관리 기업으로 1995년에 설립됐다. 미국 전역의 주요 시장에서 소매업체, 호텔, 주거지, 사무실, 연구개발공간의 개발과 재개발, 리포지셔닝, 자본재구성에 대한 부동산 운영 전문성을 자기자본으로 갖고 있다. 록우드는 고객을 대신해 10개 부가가치 수단과 8개 별도 계정을 통해 약 266억달러의 부동산에 투자한다. 현재 록우드는 뉴욕과 샌프란시스코, 로스앤젤레스에서 활동하는 78명의 직원을 둔 부동산 투자회사로서 총 부동산가치 94억달러에 순자산가치 35억달러의 포트폴리오를 관리하고 있다. 록우드의 투자자는 민관 연금펀드, 재단, 보험회사, 펀드, 고액순자산보유자, 가족기업 등을 포함한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71219006068/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rockwoodcap.com/

연락처

록우드 캐피털(Rockwood Capital, LLC) 홍보대행
오웬 블릭실버 퍼블릭 릴레이션즈(Owen Blicksilver Public Relations, Inc.)
캐롤라인 루스(Caroline Luz)
+1 203-656-2829
caroline@blicksilverp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