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라·브레빌, ‘연말 홈카페 콜렉션’ 프로모션 실시

가정용 커피머신·블렌더·티메이커·오븐 등 파티푸드를 위한 가전 콜렉션 진행

유라와 브레빌 최대 15% 할인 및 증정 이벤트 실시

뉴스 제공
에이치엘아이
2017-12-21 09:00
서울--(뉴스와이어)--스위스 전자동 커피머신 브랜드 유라(JURA)와 호주 국민 가전 브랜드 브레빌(Breville)이 연말을 맞아 브랜드 컬래버레이션을 통한 특색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31일까지 진행되는 유라와 브레빌의 연말 프로모션은 증정과 할인 등 다양한 혜택 제공 및 세가지 테마의 특별한 홈카페 콜렉션으로 선보인다.

먼저 스페셜티 커피를 집에서도 간편하게 즐기고자 유라 커피머신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브레빌의 쥬서기와 티메이커, 블렌더를 추가로 증정한다. ‘커피 앤 주스’, ‘커피 앤 티’, ‘커피 앤 스무디’ 세 가지 테마로 구성된 프로모션으로 유라 커피머신 A7/E6/E8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브레빌 쥬서기(BJE520), J6/Z6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브레빌 전자동 모션 티메이커(BTM800)을 증정한다. 마지막으로 GIGA5 구매 고객에게 브레빌 블랜더(BBL915)를 증정한다. 해당 기간 동안에는 10%의 추가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쿠킹 매니아들에게 입소문 난 호주 주방가전 브랜드 브레빌도 최대 15%의 할인 혜택 및 사은품 제공 등이 준비되어 있다. 바리스타 입문자 및 커피애호가들에게 사랑받는 반자동 커피머신 BES라인 커피머신 구매고객에게 넉박스와 카페드유라 원두 250g을 증정한다.

BES990/BES980 모델을 구매하는 고객의 경우 원두 250g과 바텀리스 포터필터(58mm)를 추가 증정해 합리적인 가격에 반자동 커피머신 홈카페 세트를 장만할 수 있다.

파티의 메인 음식인 그릴, 베이킹, 로스트 등이 가능한 브레빌의 ‘스마트 오븐’도 해당 기간 내 구매하면 15%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최저 50도부터 최대 230도까지 온도 조절이 가능하며 권장 온도와 시간을 편리하게 설정할 수 있도록 그릴과 쿠키, 토스트 등 10개의 기능을 탑재했다. 최대 10시간까지 조리가 가능한 ‘슬로우 쿡’ 기능을 활용하면 죽이나 찜요리도 다양하게 만들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전국 유명 백화점 내 유라, 브레빌 매장에서 진행되며, 기한은 31일까지이다.

에이치엘아이 개요

(주)에이치.엘.아이는 전 세계 각 분야 최고의 제품을 엄선하여 국내에 프리미엄 라이프 문화를 선보이는 전문 Brand Leading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hlikorea.com

연락처

에이치엘아이 홍보대행
더피알
홍보팀
라원영 대리
070-8797-492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