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선율의 피아노 트리오 ‘글로리어스 피아노 트리오 리사이틀’ 개최

2017-12-20 16:48
서울--(뉴스와이어)--2018년 새해를 맞아 아름다운 선율을 자랑하는 ‘글로리어스 피아노 트리오 리사이틀’이 2018년 1월 26일 오후 8시 세종문화회관 체임버홀에서 개최된다.

이번 공연에는 베토벤 피아노 트리오 7번 ‘대공’, 홍승기 ‘바람의 빛깔’, 슈베르트 피아노 트리오 1번이 연주된다. 특히 ‘바람의 빛깔’은 작곡가 홍승기 교수(숙명여자대학교 작곡과 부교수)의 작품으로 글로리어스 피아노 트리오의 감동적인 연주로 관객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글로리어스 피아노 트리오는 바이올리니스트 김유지(서울시립대 강사, 체코 브루노 콘서바토리 외래교수, 음악예술학회 회원), 첼리스트 안성은(성남아트센터 아카데미 강사, 음악예술학회 회원), 피아니스트 윤정아(음악예술학회 회원, 체코 브루노 콘서바토리 외래교수)로 구성되어 있는 연주 단체다. 다수의 초청공연 및 기획공연 등으로 다양한 연주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이 공연은 글로리어스 피아노 트리오가 주최하고 ㈜디피에이아트테인먼트가 주관한다.

㈜디피에이아트테인먼트는 새로운 한 해를 시작하는 1월, 글로리어스 피아노 트리오의 음악과 함께 따스하고 부드러운 선율에 감동을 느끼길 바란다고 밝혔다.

공연 및 입장권 문의는 ㈜디피에이아트테인먼트로 하면 된다.

웹사이트: http://www.dpaclassic.com

연락처

(주)디피에이아트테인먼트
정효민 대표
02-588-251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