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츠 이지스 네트워크, 머클의 B2B 역량 강화 위해 DWA 인수

출처: Dentsu Aegis Network
2017-12-20 10:50
뉴욕--(Business Wire/뉴스와이어) 2017년 12월 20일 -- 덴츠 이지스 네트워크(Dentsu Aegis Network)가 세계적인 B2B 디지털 미디어 및 마케팅 에이전시인DWA를 인수했다고 19일 발표했다.

이번 인수는 작년 자이로(gyro) 및 2015년 BAND 인수에 이어 그룹의 B2B 역량 강화를 위해 가장 최근 이뤄진 거래다.

이번 인수로 사람 기반의 마케팅 에이전시인 머클(Merkle)의 B2B 제공을 확대함으로써 기존의 역량에 확장성과 범위를 추가하고 기술 및 B2B 분야 브랜드들에게 더 큰 정교함, 통합된 기술, 데이터, 독창성 및 탁월한 마케팅 성과를 제공한다. 새 회사는 ‘DWA, 머클 컴퍼니(DWA, a Merkle company)’ 브랜드로 명명된다.

DWA는 프로그래매틱(Programmatic), 검색(Search), 소셜(Social), 수요 창출(Demand Generation)을 포함한 다양한 통합된 글로벌 미디어에 광고기술, 실시간 통찰 및 경영 결정 지원 전문기술을 적용한다. 이러한 접근방식은 스프린트(Sprint), 넷앱(NetApp), 시스코(Cisco), DXC, 세일즈포스(Salesforce), 오라클(Oracle), 인포매티카(Informatica) 등 다양한 분야의 기업 고객들에게서 성공을 거두었다.

데이비드 우드(David Wood) DWA 설립자는 “머클이 DWA의 강점과 B2B기술에 대한 노력을 인정해준 것을 기쁘게 생각하며 일대일 마케팅(one-to-one marketing) 분야의 글로벌 강자와 협력을 통해 앞으로 많은 발전이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어 “DWA는 세계적으로 높이 평가되는 B2B 기술 브랜드들에 대한 데이터 기반 디지털 캠페인을 활성화한 자랑스러운 경력이 있다”며 “우리는 사람 기반의 마케팅을 통해 더욱 가치 있는 연계를 제공하는 데 중점을 둔 차세대 광고를 선도하고 있다고 확신하며 머클은 우리의 비전을 공유하고 우리의 역량을 강화해줄 소중한 파트너가 될 것이다”고 강조했다.

1996년 설립된 DWA는 샌프란시스코에 본사를 두고 전세계 8개의 사무소를 운영 중이다. 150여 명의 직원들은 모두 머클의 하이테크 및 B2B 사업부에 편입된다.

데이비드 윌리엄스(David Williams) 머클 사장 겸 CEO는 “기업 수준의 B2B 및 기술 사업이 점차 증가하고 있으며 이들은 모두 최상의 광고 솔루션과 플랫폼을 채택하며 급속도로 변화하고 있다”며 “DWA의 클라이언트 목록은 초기 선점효과가 확실히 있음을 보여준다”고 말했다. 이어 “머클이 주도하는 사람 기반의 마케팅으로 전환하는 것은 B2B에서도 관련이 있다”며 “이번 인수로 B2B 고객들에게 제공하는 역량을 강화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머클(Merkle) 개요

머클(Merkle)은 세계적인 데이터 중심의 기술 기반 마케팅 에이전시로 모든 플랫폼 및 기기에서 독창적이고 개인화된 고객경험을 제공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 30여년간 포춘1000(Fortune 1000) 회사들과 대표적인 비영리단체들이 머클과 제휴해 그들의 고객 포트폴리오 가치를 극대화했다. 데이터, 기술, 분석 분야에 있어서 에이전시의 기술은 사람 기반의 마케팅 전략을 주도하는 고객 통찰을 이해하는 데 타사와는 비교할 수 없는 능력을 구축해왔다. 퍼포먼스 미디어(performance media), 고객경험, 고객관계 관리, 충성도, 기업 마케팅 기술 분야에서의 강점이 결합되어 탁월한 마케팅 성과 및 경쟁력 우위를 도출한다. 4700명의 직원을 고용한 머클은 매릴랜드 주 콜럼비아에 본사를 두고 미국에 16개, 유럽 및 아시아 등지에 15개의 사무소를 운영 중이다. 2016년 머클은 덴츠 이지스 네트워크(Dentsu Aegis Network)에 합류했다. 자세한 정보는 전화(1-877-9-Merkle) 또는 웹사이트(www.merkleinc.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덴츠 이지스 네트워크(Dentsu Aegis Network) 개요

덴츠 이지스 네트워크(Dentsu Aegis Network)는 덴츠(Dentsu Inc.) 계열사로 Carat, Dentsu, dentsu X, iProspect, Isobar, mcgarrybowen, Merkle, MKTG, Posterscope, Vizeum 등 10개의 글로벌 네트워크 브랜드로 구성되었으며 회사의 전문/멀티마켓 브랜드들의 지원을 받고 있다. 덴츠 이지스 네트워크는 미디어, 디지털 및 크리에이티브 커뮤니케이션 서비스 분야에서 업계 최상의 전문성과 능력을 통해 브랜드를 구축하는 방식을 혁신하고 있다. 독창적이고 혁신적인 제품 및 서비스를 제공하는 덴츠 이지스 네트워크는 런던에 본사를 두고 전세계 145개 나라에서 사업 중이며 4만 명 이상의 전문가를 고용하고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71219005195/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언론연락처: 머클(Merkle)   사라 버듀(Sarah Bourdeau)   홍보/분석 담당 이사   +00 1 443 542 4288       애나 레이크(Anna Lake)   글로벌 커뮤니케이션 매니저   +44 (0) 207 070 7713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같은 분야 보도자료 보기
  • 이 보도자료를 공유하세요
  • 덴츠 이지스 네트워크, 머클의 B2B 역량 강화 위해 DWA 인수
산업별 보도자료
주제별 보도자료
지역별 보도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