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네켄, 휘닉스 평창에 ‘하이네켄 라운지’ 오픈

스노보드·스키 후의 시간을 즐기는 ‘아프레 스키’ 컨셉

실·내외 공간에 흥미로운 오락 시설과 휴게 시설 마련으로 즐거움 더해

뉴스 제공
하이네켄코리아
2017-12-20 08:00
서울--(뉴스와이어)--전 세계 No. 1 프리미엄 맥주 브랜드 하이네켄이 강원도 휘닉스 평창에 ‘하이네켄 라운지(Heineken Lounge)’를 오픈하여 2월 25일까지 운영한다.

하이네켄 라운지는 겨울 시즌 평창을 찾는 고객들에게 윈터 스포츠를 즐기고 난 후의 시간을 즐길 수 있는 색다른 경험을 제공함으로써 겨울 시즌의 즐거움을 더할 예정이다. 이를 위해 하이네켄은 해외 겨울 스포츠 마니아들이 주목하는 ‘스키를 타고 난 뒤 뒤풀이’를 뜻하는 유럽의 ‘아프레 스키(Apres-ski)’ 문화를 하이네켄 라운지에 적용했다.

먼저 실외 테라스에서는 겨울 스포츠를 즐긴 후 여유롭게 맥주를 즐길 수 있도록 우드 계열의 톤 앤 매너로 아늑하게 꾸며졌으며 설원 위 마련된 벽난로와 편안한 캠핑용 의자는 눈 속에서 차가운 생맥주를 마실 수 있는 특별한 순간을 제공한다. 실내 공간에는 당구, 다트, 테이블 축구 등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시설을 갖추어 시원한 맥주 한 잔과 함께 동료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하이네켄만의 혁신적인 기술력으로 탄생한 생맥주 시스템 ‘브루락(BREW LOCK) 케그’를 통해 네덜란드 브루어리에서 생산된 신선한 하이네켄 드래프트(생맥주)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한편 크리스마스 이브인 12월 24일 휘닉스 평창 블루스퀘어 광장에서 크리스마스를 기념하여 휘닉스 골든 페스티벌(Phoenix Golden Festival)이 열린다. 공연이 끝난 후 하이네켄 라운지에서는 애프터 파티가 진행된다. 하이네켄 라운지의 애프터 파티에서는 수준급의 DJ 퍼포먼스가 준비되어 있어 페스티벌의 뜨거운 열기를 이어갈 예정이다. 관람객들은 강원도의 설원속에서 하이네켄 라운지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에너지틱한 크리스마스 이브의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다.

올 겨울 평창을 찾는 윈터 스포츠 팬들에게 또 다른 즐거움을 선사하게 될 하이네켄 라운지는 2월 25일까지 운영되며 주중 휴무 없이 매일 고객들을 맞이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페이스북, 인스타그램(@Heineken_kr)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하이네켄 라운지(Heineken Lounge)

장소: 휘닉스 평창 스노우파크 센터 프라자 (강원도 평창군 봉평면 태기로 174 휘닉스 평창 센터프라자)
운영 일시: 2018년 2월 25일까지
운영 시간: 평일/주말 17:00~24:00

하이네켄 페이스북: http://facebook.com/Heineken

연락처

하이네켄코리아 홍보대행
커뮤니크
노아람 차장
02-788-731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