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플레이, 경비지출관리 솔루션 ‘비즈플레이’ GS인증 1등급 획득

ISO 국제 표준을 기준으로 SW의 기능성, 신뢰성, 사용성, 성능 등 품질 인증

소프트웨어 품질 인증 기반으로 더욱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 및 글로벌 시장 진출 박차

뉴스 제공
비즈플레이
2017-12-19 09:44
서울--(뉴스와이어)--비즈플레이(대표 석창규)는 자사의 무증빙 경비지출관리 솔루션 ‘비즈플레이(경비지출관리 3.0)’가 굿소프트웨어(GS) 인증을 획득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에 인증을 획득한 비즈플레이는 기존 종이영수증을 모바일 기반 전자영수증으로 대체하고 사용 내역 확인부터 지출결의서 작성 및 결재까지 전체 경비 관리 과정을 스마트폰과 PC로 실시간 처리할 수 있는 솔루션이다.

주요 기능으로 모바일에서는 법인카드 사용 내역 확인 및 영수증 제출이 가능하다. PC에서는 △영수증 제출 내용 실시간 확인 △전체 법인카드 사용 내역 확인 △월별·사용자별·부서별·용도별 사용 금액 집계 보고서 △동일 가맹점 중복사용 여부 △휴일·심야 사용, 근무 외 지역 사용, 이용 제한업종 사용 여부 감사보고서 등을 이용할 수 있다.

GS인증은 국산소프트웨어 품질을 증명하는 국가 인증제도로 한국정보통신기술협회와 한국산업기술시험원(KTL)에서 인증한다. 인증기준은 국제표준에 근거한 품질평가 모델을 기반으로 기능성, 사용성, 이식성, 효율성, 신뢰성, 유지보수성 등을 평가한다.

비즈플레이 석창규 대표는 “이번 GS인증을 통해 비즈플레이의 품질과 서비스를 제고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통해서 국내는 물론 글로벌 시장 진출에도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bizplay.co.kr

연락처

비즈플레이 홍보대행
KPR
김연아 대리
02-3406-229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