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글코리아, 미국 프리미엄 에어글 공기청정기 국내 첫 론칭

뉴스 제공
에어글코리아
2017-12-18 15:00
서울--(뉴스와이어)--에어글코리아(대표 권재호)가 미국 브랜드 ‘에어글 공기청정기’를 국내 첫 공식 론칭한다고 18일 밝혔다.

18일에 론칭하는 ‘에어글 공기청정기’는 미국 가전협회(AHAM)로부터 CADR(클린에어 공급률) 인증을 10년 연속 획득한 프리미엄 공기청정기다. 헤파필터, 활성탄소 필터, PCO 기술을 적용한 ‘티타늄 프로’를 탑재했으며 각종 악취와 반려동물로부터 나오는 털, 진드기, 초미세 오염 입자를 걸러 주고 특히 외부 바이러스(세균, 곰팡이, 박테리아)를 99% 제거할 수 있다.

에어글 공기청정기의 공기 정화 방식은 완벽한 공기 전달을 고려해 제품 후면에서 오염된 공기를 흡입하여 3단 공기 정화 시스템을 통해 오염 물질을 단계별로 완벽하게 걸러준다. 이후 전면의 팬모터로 정화된 공기를 제공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낮은 소비전력으로 전기료 부담이 적은 것도 장점이다. 또한 이동이 용이하도록 설계된 4개의 바퀴로 실내 모든 공간을 이동할 수 있게 디자인되어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집안 어느 곳에서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이뿐만 아니라 제품 상단에 위치한 LCD 화면을 통해 현재 상태와 기능을 직관적으로 파악할 수 있으며 원형 모양의 조절 버튼으로 5단계까지 풍량을 조절할 수 있다. 필터 교체 방법도 간편하다. 커버 후면 부분 스위치를 잡고 가볍게 당기면 분리할 수 있으며 필터별 끈 손잡이를 이용하면 누구나 손쉽게 교체할 수 있다.

에어글 공기청정기는 에너지스타, 국제 전기기기 인증 등 세계적인 기관의 인증을 받았으며 미국, 중국 등 해외에서 기술력을 인정받아 뉴욕 시 교육부, 뉴욕 랑곤 메디컬센터 등 다양하게 설치되어 있다. 대표적인 사례로는 사우디 국왕 건강 자문그룹 공기청정기 성능 테스트에서 그 효과와 철학을 검증받아 현재 에어글 공기청정기 300대가 사우디아라비아 궁전 및 회의실에 설치되어 있다.

에어글코리아는 초미세먼지와 스모그 현상으로 최근 공기청정기가 사계절 필수 가전으로 여겨지고 있다며 특히 실외보다 실내의 미세먼지 농도가 높은 겨울철인 지금 에어글의 공기청정기는 깨끗하고 쾌적한 실내생활의 필수품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에어글코리아는 국내 브랜드 론칭을 기념하여 홈페이지 및 에어글 SNS 채널 등을 통해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 중 에어글 공기청정기 구매 시 선착순 50명에게 네스카페 커피 머신을, 후기 작성 시 20만원 상당의 캐나다 그레이트백을 증정한다.

가격은 에어글 공기청정기 AG600 269만원대, AG900의 경우 379만원대이며 신세계, GS SHOP 등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제품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에어글코리아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에어글코리아 개요

에어글은 세계 정상급 공기 청정 시스템의 글로벌 공급자다. 가장 안전하고 안정적이며 효과적인 공기 청정 시스템을 설계, 제조하여 고객의 건강과 복지를 향상시키는 목표를 지향한다. 우수한 제품과 신뢰할 수 있는 서비스, 경쟁력 있는 프라이스와 고객 만족을 위한 소비자의 이해도를 높이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에어글은 실내 공기질의 전문가로 공기청정 기술의 리더이자 혁신가다.

웹사이트: http://www.airgle.co.kr

연락처

에어글코리아
이제헌 대리
1644-355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