밴티스, 홍콩서 첫 번째로 NTT컴의 매니지드 서비스 파트너에 선정

NTT컴의 매니지드 서비스의 아시아 지역 시장 점유율 확대

2017-12-18 09:55
도쿄/홍콩--(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밴티스 컨설팅 그룹(Vantis Consulting Group)(이하 ‘밴티스’)이 NTT의 글로벌 매니지먼트 원(GM원) 매니지드 서비스 파트너 프로그램(Global Management One [GMOne] Managed Services Partner Program)에 참여하는 홍콩 내 첫 번째 파트너가 되었다고 NTT 그룹(NTT Group)(도쿄증권거래소: 9432)의 ICT 솔루션 및 국제 통신사업 부문인 NTT 커뮤니케이션즈 코퍼레이션(NTT Communications Corporation, 이하 ‘NTT컴’)이 발표했다.

이번 파트너십을 바탕으로 NTT컴은 아시아 전역에 걸쳐 GM원 매니지드 서비스의 확대를 가속화하고 기업체들은 클라우드와 비즈니스 애플리케이션을 전문으로 하는 신뢰할 수 있는 역내 파트너의 종단간 ICT(정보통신기술) 솔루션을 이용할 수 있게 됐다.

이번 파트너십 계약은 작년에 NTT 컴이 홍콩에서 출시한 엔터프라이즈 클라우드 마켓플레이스(Enterprise Cloud Marketplace)를 위한 밴티스와의 파트너십을 바탕으로 이뤄진 것이다. 이를 통해 밴티스는 NTT컴의 GM원 매니지드 서비스와 클라우드 및 호스팅 솔루션을 재판매하고, 기업체에서 증가세에 있는 혼성 ICT에 대한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자체의 서비스 솔루션과 결합할 예정이다.

미야마 히로후미(Hirofumi Miyama) NTT컴 매니지드 서비스 담당 수석 부사장은 “밴티스가 홍콩에서 GM원의 첫 번째 파트너가 되어 매우 기쁘다”며 “홍콩에서 기업용 클라우드 비즈니스 애플리케이션, 특히 SAP애플리케이션을 구축한 강력한 실적과 현지 전문기술을 활용하여 아시아의 시장 점유율을 넓히고 최종 고객들이 클라우드 이송 과정에서 필요로 하는 서비스와 지원을 적절히 제공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GM원 매니지드 서비스는 더욱 분산화 되어가고 혼합되는 ICT환경을 관리하기 위한 기업체들의 요구에 부응하여 디자인됐다. 시장조사 회사인 가트너[1]는 오는 2020년까지 조직체(기업)의 90%가 혼성 인프라 관리를 채택할 것으로 전망했다. 또 기업체들은 디지털 체제로 전환하면서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해 민첩하고 효율적이며 비용효과적인 클라우드 기반의 자동화된 매니지드 서비스를 점점 더 많이 필요로 하고 있다. 또한 사물인터넷(IoT), 블록체인, 인공지능(AI) 등 새로운 IT(정보기술) 패러다임이 ICT 요구를 더욱 복잡하게 만들고 있다.

인프라와 비즈니스 애플리케이션에서 스마트 아웃소싱에 이르는 혼성ICT생태계를 전반적으로 관리하기 위해 NTT컴의 전세계 자원을 활용하는 GM원 매니지드 서비스는 홍콩 기반 기업체들이 원활한 원스톱 서비스 포트폴리오를 이용할 수 있게 한다.

밴티스의 로키 램(Rocky Lam) 최고경영자(CEO)는 “홍콩에서 NTT컴의 GM원 매니지드 서비스의 첫 번째 파트너가 되어 자랑스럽다. 파트너십은 우리의 사업 목적을 더욱 굳혀 확대되고 있는 고객의 ICT 요구를 더 잘 충족시킬 수 있게 됐다. 이것은 기존 고객들이 더욱 디지털화하고 새로운 기술을 포용하여 사업을 변환함에 따라 더 긴밀한 관계를 구축하게 해 줄 것”이라고 말했다.

[1] 가트너 보도자료, 2017년4월5일, “가트너, 혼합 인프라 서비스로 대거 전환하고 있다고 밝혀”(Gartner Says a Massive Shift to Hybrid Infrastructure Services Is Underway) https://www.gartner.com/newsroom/id/3666917

NTT 커뮤니케이션즈 코퍼레이션(NTT Communications Corporation) 개요

NTT 커뮤니케이션즈(NTT Communications)는 기업의 정보통신기술(ICT) 환경을 최적화하기 위한 컨설팅, 아키텍처, 보안 및 클라우드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러한 서비스들은 190여 국가 및 지역을 연결하는 주요 글로벌 티어1 IP 네트워크인 아크스타 유니버설 원(Arcstar Universal One™) VPN 네트워크 그리고 140여 개의 보안 데이터 센터 등을 포함한 NTT의 전 세계 인프라의 지원을 받아 제공된다. NTT 커뮤니케이션즈의 솔루션은 다이멘션 데이타(Dimension Data), NTT 도코모(NTT DOCOMO) 및 NTT DATA를 포함한 NTT 그룹 소속 기업들의 글로벌 자원들을 활용한다.

자세한 정보는 www.ntt.com.hk, www.hknet.com, www.facebook.com/nttca, http://www.linkedin.com/company/ntt-com-asia-limited 참조.

밴티스 컨설팅 그룹(Vantis Consulting Group) 개요

회사는 아시아 태평양 지역 선도적 비즈니스, 전략 및 기술 컨설팅 기업으로서 클라우드 컴퓨팅이 기업의 사업, IT투자의 시행 및 관리에 커다란 영향을 미칠 수 있다는 것을 일찍이 인지했다. 밴티스 컨설팅 그룹은 확고한 자리를 잡은 컨설팅 회사로 홍콩, 마카오, 중국, 타이완을 포함한 아시아태평양 지역에서 종단간 비즈니스 솔루션과 교육 훈련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회사는 고객의 경쟁력 강화를 돕기 위해 업계를 선도하는 비즈니스 솔루션의 종합적인 이행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www.vantissol.com, www.facebook.com/VantisGroup/, www.linkedin.com/company/vantis-consulting-group 참조.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71214006519/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ntt.com

연락처

NTT 커뮤니케이션즈(NTT Communications)
아가 스제스니악(Aga Szczesniak)
gmone_partners@ntt.com

NTT컴 아시아(NTT Com Asia Ltd)
일레인 응(Elaine Ng) / 프리실라 쿽(Priscilla Kwok)
+852 3793 0228 / +852 3793 0937
elaine.ng@ntt.com.hk / priscilla.kwok@ntt.com.h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