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비상에듀학원, ‘2019 성공재수 설명회’ 실시

기존 재수종합반과 더불어 독학재수 유행

자신의 공부 성향에 따라 재수방법 선택하는 것이 성공확률 높이는 재수

뉴스 제공
비상캠퍼스
2017-12-15 17:10
서울--(뉴스와이어)--강남비상에듀학원이 28일(목) 오후 2시 2019 학년도 성공재수 설명회를 실시한다.

한국교육과정평가원에 12월 11일에 발표한 2018학년도 수능시험결과를 확인하면 수능시험 직후 사교육기관이나 학생들이 체감 난이도에 비해서 수능이 어렵지 않게 출제되었다는 것이 확인되었다. 국어와 수학의 표준점수가 전년도 수능에 비해 낮아졌고, 절대평가로 처음 실시한 영어과목의 1등급도 전체 응시행의 10%가 넘는 인원이 1등급을 받게 되면서 벌써부터 중상위권 학생들의 진학지도에 어려움이 예상되고 있다. 수능성적의 반영이 절대적으로 높은 정시에서 영어과목이 변별력을 갖지 못하게 되면서 상위권을 포함한 중·상위권 학생들의 눈치지원이 극에 달할 것으로 예상되기 때문이다.

정시에 지원함에 있어 수험생들의 본인들만의 기준을 갖고 정시에 지원해야 후회없는 선택을 할 수 있다. 합격만을 목적으로 하향 안전지원을 한 많은 수의 수험생들이 대학 진학 후 적응하지 못하고 다시금 반수 및 재수를 선택하는 경우가 재수학원에서는 많은 경험하게 된다. 따라서 안정 지원만을 고집하지 말고, 재수에 대한 두려움을 일단 접어두고 정시에 소신 것 지원하는 것이 중요하다.

비상교육은 정시 합격솔루션을 온라인을 통해서 제공하고 있는데 수험생들은 이 서비스를 통해서 자신의 성적으로 지원 및 합격예측 가능한 대학을 확인할 수 있다.

우선 자신에게 맞는 재수 방법을 찾는 것이 우선이다. 재수를 하는 방법은 전통적으로 학원을 다니면서 준비하는 방법과 인터넷강의(일명 인강)를 활용하여 혼자서 공부하는 독학재수 방식이 있다. 최근 들어서는 각각의 단점을 보완하고 장점만을 취합한 형태의 재수학원도 늘어나고 있는 추세이다.

비상교육도 다양해지는 재수시장에 대응하여 비상에듀학원을 통해 시내 재수종합학원, 기숙학원 그리고 독학재수학원을 모두 운영 중이다.

비상에듀 강남비상에듀학원을 필두로 총 11개 학원에서 현재 재학생을 위한 겨울방학 윈터스쿨, 재수를 준비하는 학생들을 위한 재수선행반 및 재수종합반을 모집 중에 있다.

두영일 비상에듀학원 총괄팀장은 “비상교육은 교과서 및 참고서를 통해서 중·고등학생들에게 인지도가 높은 브랜드로 비상에듀학원의 윈터스쿨은 매년 정원 모집을 마감하는 등 재학생들의 수요와 만족도가 높은 과정”이라며 “올해에도 비상에듀학원의 윈터스쿨은 조기에 마감이 될 가능성이 높으므로 빠른 상담과 등록을 부탁한다”고 밝혔다.

다만 올해는 포항 지진으로 인해 수능이 일주일 연기되면서 재수와 관련된 문의는 다소 줄어들었다는 것이 강남비상에듀학원 의견이다.

추경문 비상에듀학원 총괄 대표는 “변화하는 대입제도와 학생들의 학습요구와 수요에 맞춰 비상에듀학원은 다양한 형태의 학원을 보유하고 있다”며 “독학재수와 재수학원의 장점을 살린 프로그램을 강남비상에듀학원에서 실시 중이고, 남학생 및 여학생 전용 기숙학원과 독학재수학원까지 다양한 학원을 보유하고 있다. 학부모님들도 비상교육과 비상에듀학원을 믿고 학생들을 맡겨달라”고 말했다.

비상에듀학원은 이천, 용인, 양평, 양지, 광주, 안성에 기숙학원을 안면도와 청평에 독학기숙학원을 운영하고 있으며, 강남, 평촌, 산본, 천안에서 재수종합반을 운영 중에 있다.

자세한 사항은 비상에듀학원 홈페이지나 각 학원 상담실로 전화 문의하면 정확한 모집과정 확인이 가능한다.

비상에듀학원: http://www.visangedu.com

웹사이트: http://kvisang.com

연락처

(주)비상캠퍼스
학원사업부
두영일 CP
02-525-259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