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기P&C, ‘2017 제6회 박싱데이 오프라인전’ 개최

뉴스 제공
세기P&C
2017-12-15 15:04
서울--(뉴스와이어)--대한민국 사진영상장비 전문기업 세기P&C(대표 이봉훈)가 16일(토) 충무로 본사에서 박싱데이(BOXING DAY) 행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세기 창립 40주년 기념행사의 열기에 이어 진행되는 이번 박싱데이는 2013년 1회를 시작으로 올해 6회째 맞이하는 연중행사로 시그마, 리코/펜탁스, 자이스 맨프로토, 짓조, 내셔널지오그래픽, 빌링햄, 오나, 바버샵, SPA, HPRC, 블랙래피드 등 세기P&C의 주요 브랜드 전 제품을 최저가에 구매할 수 있는 행사다.

작년과 마찬가지로 이번 행사 역시 이색적인 이벤트로 찾아온다. 먼저 신제품이 포함된 브랜드의 할인혜택이 제공되며(일부 품목에 한함), 더욱 늘어난 제품 라인업과 베스트/스테디셀러 아이템들 역시 이번 박싱데이의 주요 할인판매 제품이다.

당일 행사장 선착순 30명에게는 총 160만원 상당의 세기 해피상품권을 증정하며 박싱데이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행운의 블루산타 럭키드로우를 진행한다.

입장 시 럭키드로우 쿠폰을 수령하여 추첨을 통해 사은품을 제공한다. 또한 작년과 동일하게 지방고객에 대한 배려도 눈에 띄는 대목이다.

박싱데이 전날인 15일부터 당일 16일 사이 서울행 티켓을 제시하는 지방고객의 경우 결제 시 5만원 추가할인 혜택을 적용한다. 그 외에 카메라·렌즈 클리닝 서비스와 무료 주차서비스(2시간) 등 다양한 편의서비스도 제공한다.

이번 행사를 진행하는 홍보팀 이태훈 과장은 “올해로 6회째 맞이하는 세기P&C 박싱데이는 올해 40주년 기념행사에 이어 다양한 브랜드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다”며 “고객에게 더 많은 혜택을 나눠드릴 수 있는 행사인 만큼 많은 분들이 참여해 주셨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박싱데이 행사는 12월 16일 토요일 단 하루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충무로에 위치한 세기 본사 브랜드샵에서 진행된다.

자세한 사항은 세기P&C 홈페이지 및 공식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saeki.co.kr

연락처

세기P&C(주)
홍보팀
김성민
02-3668-316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