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우기술, 신년 맞이 ‘업무 환경 개선’ 위한 그룹웨어 프로모션 실시

그룹웨어 다우오피스 보너스 기간 2배, 사용 용량 2배 제공

뉴스 제공
다우기술 코스피 023590
2017-12-15 09:00
서울--(뉴스와이어)--다우기술(대표이사 김윤덕)이 새해를 맞아 12월 31일까지 그룹웨어 다우오피스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사용 용량 및 보너스 기간을 2배로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다우오피스의 보너스 기간 및 사용 용량을 2배로 증정하는 이벤트로 새해에 기업의 업무 환경 개선을 계획하고 있다면 주목할 만하다.

다우오피스의 모든 신규 가입 고객은 기존의 12개월 선납 시, 1개월 혜택에 1개월을 추가로 받아 총 2개월을 무상으로 사용할 수 있다.

다른 그룹웨어를 사용하다가 전환하는 경우라면 기본 용량의 2배를 추가로 제공받을 수 있다. 예를 들어 다우오피스 50인 패키지의 경우 50GB의 기본 용량이 제공되나 프로모션 적용 시 100GB의 용량이 제공되어 매년 60만원 수준의 혜택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다우오피스는 메일, 메신저, 전자 결재 등의 그룹웨어 고유 기능과 Work, ToDO+와 같은 다양한 협업 기능을 제공한다. Works는 특허를 획득한 기능으로 개인 사용자부터 기업 전체에 이르기까지 업무에 필요한 기능을 직접 만들어 사용할 수 있어 업무 개선에 핵심적인 역할을 수행한다. 더불어 다우오피스는 정기적인 무상 업데이트, 온/오프라인 교육, 온라인 고객 지원 포탈 등의 고객 만족 프로그램을 지원하여 기존의 그룹웨어와 차별성을 더한다.

다우오피스를 활용한 실례로 디자인 전문 기업 A사는 30여 개의 Works 앱을 제작하여 기획부터 디자인 생산, 발주까지 실시간 관리가 가능해져, 업무의 효율성이 30% 이상 증가했다고 전한다.

다우오피스는 새해를 맞이하여 기업의 성장과 협업 환경의 개선을 위해 그룹웨어의 도입이나 교체를 고려하고 있는 기업이 많다며 이번 다우오피스 특별 프로모션을 통해 합리적인 비용으로 기업의 성장을 이룰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다우오피스 신년 맞이 프로모션 및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다우오피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상담 신청 시 무료 데모 체험도 가능하다.

다우기술 개요

다우(多佑)는 세상에 많은 도움을 준다는 뜻으로 1986년 창립한 다우기술은 창립부터 오늘까지 한국 IT 산업의 발전과 그 맥락을 함께하며 지속적인 발전을 거듭해왔다. 또한 소프트웨어 전문 기업으로는 최초로 거래소 상장이라는 기록과 함께 오직 IT 한 우물만을 고집하며 대표 IT 기업으로 성장해 왔다. 다우기술은 끊임없는 도전과 열정을 통해 ‘대한민국 no.1 IT 서비스 전문기업’으로 더 높이 도약할 것을 약속 드리며, 정직하고 투명한 경영과 우수한 실적으로 고객, 임직원, 주주와 함께하는 ‘相生 경영’을 펼쳐나갈 것이다.

웹사이트: http://www.daou.co.kr

연락처

다우기술
사업기획팀
마정웅 대리
070-8707-166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