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나코어, 통신 및 콜라보 플랫폼 짐브라 업데이트 버전 출시

짐브라 8.8, 개선된 사용자 경험 및 테크스택 제공

뉴스 제공
Synacor Inc.
2017-12-14 14:00
버팔로, 뉴욕--(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시나코어(Synacor Inc./나스닥: SYNC)가 짐브라 Zimbra 8.8 상용 버전 출시를 13일 발표했다. 사용이 용이한 콜라보 플랫폼인 짐브라는 기업 수준 파일 동기화 및 공유를 위한 짐브라 드라이브(Zimbra Drive)와 짐브라 챗(Zimbra Chat) 등 사용자 경험 개선을 위한 새로운 기능을 장착했다.

네트워크 에디션(Network Edition)은 실시간 백업, 모바일 및 데스크탑 간 액티브싱크(ActiveSync), 고객들이 아카이브 데이터를 더욱 저렴한 저장 솔루션으로 이동시킬 수 있는 HSM(hierarchical storage management, 계층적 기억장치관리), 관리자 권한위임 기능 향상 등 테크스택(tech stack)이 개선됐다.

마르쿠스 테오(Marcus Teo) 시나코어 엔터프라이즈 영업 및 마케팅 담당 부사장은 “짐브라 8.8은 최종사용자 및 기술 정책결정자들이 환영할만한 향상된 기능을 갖췄다”며 “고객들은 보안, 개인정보 보호, 투명성을 위해 공개 코드, 확장성, 다수 기기에 대한 접근성, 배치 유연성을 갖춘 짐브라를 선택한다. 이번 업데이트는 이러한 원칙을 바탕으로 하며 최종사용자 및 시스템 관리 경험을 개선하는 기능을 조정했다”고 밝혔다.

짐브라 8.8을 구매하거나 업데이트 하면 다음과 같은 기능 및 혜택을 경험할 수 있다.

· 짐브라 챗(Zimbra Chat): 모든 버전의 짐브라 8.8에 문자 채팅 기능이 포함되어 있다. 사용자들은 인스턴트 메시지를 호스팅할 때 더 이상 제3자를 필요로 하지 않는다. 이는 플랫폼 고유의 기능이다.

· 짐브라 드라이브(Zimbra Drive): 짐브라 드라이브를 통해 사용자는 파일 저장, 동기와 및 공유를 호스팅하고 관리할 수 있다. 사용자들은 더 이상 문서 동기화 및 공유를 위해 제3자 저장 툴에 접근할 필요가 없기 때문에 데이터 보안이 강화된다.

· 실시간 백업(Real-Time Backup): 짐브라 8.8은 백업 중 데이터 손실이 일어나지 않도록 보장한다. 이는 백업에 필요한 서버 공간을 최대 50%까지 줄일 수 있도록 실시간 백업을 기본적으로 제공하는 업계 최초의 솔루션이다.

· 액티브싱크(ActiveSync): 업데이트된 모바일 및 데스크탑 동기화 서비스를 통해 고객들은 모든 기기에서 짐브라 기능에 원활하게 접근할 수 있다.

· HSM(Hierarchical Storage Management, 계층적기억장치관리): 개선된 HSM을 통해 고객들은 데이터를 좀 더 비용이 저렴한 S3 호환 스토리지 서비스로 이동시킬 수 있다. 이러한 개선으로 사용자는 스토리지 공간을 최대 50%까지 절약할 수 있다.

· 관리자 권한위임(Delegated Admin): 짐브라 8.8은 새롭고 개선된 관리자 권한위임(Delegated Admin) 모듈을 갖췄다. 고객들은 위임된 관리자를 수분 내에 생성할 수 있어 호스팅 제공업체와 대기업이 핵심 관리기능을 분산시키고 플랫폼 안정성과 보안을 보호하게 해준다.

짐브라의 골드레벨 비즈니스 서비스 제공업체이자 EMEA 지역의 대표적인 짐브라 파트너사인 인튜이션 네트웍스(In-Tuition Networks Ltd)의 마크 개드스돈(Marc Gadsdon) CEO는 "짐브라는 다른 어떤 상용 이메일 솔루션보다도 낮은 TCO(총소유비용)과 더불어 탁월한 기능과 안정성 및 보안을 제공하기 때문에 인튜이션 네트웍스는 11년 동안 시나코어의 짐브라 제품을 지지해왔다. 이번 기능 개선으로 우리는 더욱 큰 가치를 제공하고 혁신적인 제품을 출시할 수 있게 됐다. 이번 업그레이드는 짐브라를 시장 최고의 솔루션으로 만들려는 시나코어의 노력을 반영한 것이다”고 말했다.

이번 출시에 앞서 짐브라는 시장조사기업 래디카티 그룹 보고서에서 최고 순위에 등극(Zimbra was ranked a Top Player by market research firm The Radicati Group)했다는 발표가 있었다. 이 순위는 서비스 제공업체를 위한 메시징 플랫폼(Messaging Platforms for Service Providers) 2017 연례 보고서에 수록됐다.

짐브라(Zimbra) 개요

시나코어 제품인 짐브라(Zimbra)는 이메일, 일정관리, 파일 공유, 채팅 및 화상채팅을 포함한 통합된 콜라보 소프트웨어로 사람들과 정보를 연결해 준다. 짐브라는 약 5억 개의 편지함을 제공하며 1500개의 제휴사들과 협력한다. 2500여개의 기업, 1000여개의 정부 및 100개의 서비스 제공업체들이 짐브라를 신뢰하고 있다.

짐브라는 온프레미스(on-premise), 클라우드 또는 하이브리드 서비스로 배포할 수 있다. 짐브라 비즈니스 솔루션 제공업체 네트워크(Zimbra Business Solution Provider Network)는 이것을 호스트 서비스(Hosted Service)로 제공한다. 시나코어는 서비스 제공업체들에게 턴키 방식으로 완전히 호스팅 및 관리되며 수익성 높은 솔루션을 제공한다.

전세계 이메일 시장은 여전히 성장하고 있다. 래디카티 그룹(Radicati Group)에 따르면 2020년 말 전세계 성인 인구의 거의 절반이 이메일 계정을 갖게 될 것이다. 시나코어는 최근 이메일과 관련해 변화 중인 소비자 행동, 태도 및 습관을 파악하고 이메일 제공업체들이 직면한 주요 과제들과 혁신 가속화를 위한 협업의 활용방안을 정리한 새로운 백서 ‘이메일의 르네상스(Email’s Renaissance)’를 공개했다.

시나코어(Synacor) 개요

시나코어(Synacor)(나스닥: SYNC)는 동영상, 인터넷 및 통신 제공업체, 기기 제조업체, 정부 및 기업들을 위한 신뢰 받는 기술개발, 멀티플랫폼 서비스 및 수익 파트너이다. 시나코어는 고객사들이 그들의 고객들과 더욱 원활하게 소통하도록 지원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고객사들은 시나코어의 기술 플랫폼과 서비스를 활용해 그들의 사업을 확대하고 가입자들과의 관계를 강화한다. 시나코어는 매니지드 포털, 광고 솔루션, 이메일 및 협업 플랫폼, 종단간 동영상 솔루션 및 클라우드 기반 ID 관리 등을 제공한다.

짐브라 파트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다음 웹사이트 참조.
https://www.zimbra.com/partners/become-partner/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71213005127/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synacor.com

연락처

시나코어(Synacor)
맷 울프롬(Matt Wolfrom)
기업커뮤니케이션 부사장
+1 716-362-3880
Matt.Wolfrom@synaco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