팩토리얼, ‘2017 서울 홈테이블데코페어’ 참가

14일부터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2017 서울 홈테이블데코페어’ 전시회 참가

‘서울 홈테이블데코페어’에서 브이디티 레더워시, 모링가 물티슈, 마사7 선보여

뉴스 제공
팩토리얼
2017-12-14 11:18
서울--(뉴스와이어)--하이엔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팩토리얼(대표 이동열)이 12월 14일부터 17일까지 4일간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2017 서울 홈테이블데코페어’에 참가한다.

이번 박람회에서 선보이는 제품은 가죽 제품 세탁 및 영양 관리에 꼭 필요한 ‘브이디티 레더워시’와 천연 모링가 발효 추출액만을 담은 ‘모링가 물티슈’, 신개념 숙면 마사지 베개 ‘마사7’ 3가지 아이템이다.

가죽 제품의 세탁 및 영양, 수분 관리를 가능케 하는 의 ‘브이디티(V.DT) 레더워시’는 가죽 의류의 세탁 및 영양, 수분 관리를 가능케 하는 가죽 전용 영양 세제다. 일반 가죽 클리너와 달리 유연 성분, 피혁 조직 보호 성분을 함유해 가죽을 부드럽고 윤기가 나게 관리할 수 있는 게 특징이다. 의류용, 신발용 등으로 구분 출시되어 용도에 따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는데, 그 중 스프레이 제품은 물에 희석한 세제 원액을 옷이나 신발에 뿌리고 닦아내기만 하면 되기 때문에 사용이 편리하다. 천연 가죽이나 합성 피혁 외 스웨이드, 퍼, 누벅 소재에까지 사용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팩토리얼의 독자적인 생물전환공법으로 만들어진 ‘모링가 물티슈’는 인체에 유해한 화학 성분을 배제하고 100% 모링가 발효 추출물만을 함유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눈이나 입에 닿아도 해로움이 없도록 안점막 무자극 시험, 구강점막 무자극 시험 등 7가지 무자극, 무독성 시험을 완료했다.

‘마사7’은 경추 1번부터 7번까지의 섬세한 마사지로 피로를 풀어주는 기능성 베개다. 잠들기 전 12분 사용으로 단기간 피로 회복은 물론 깊은 수면을 도와주며 수명 중 거북목이나 일자목 개선에도 효과적이다.

2017 홈테이블데코페어 현장에서는 팩토리얼이 선보이는 제품들을 직접 사용해보고 구매할 수 있다.

한편 ‘2017 홈테이블데코페어’는 최신 인테리어 트렌드와 감각적인 리빙 브랜드를 한 자리에서 만나 볼 수 있는 리빙 박람회다. 국내외 인테리어, 생활용품, 가구 등 홈데코 기업들이 참여하는 이번 행사에서는 전시회와 함께 국내외 디자인 트렌드, 공간 전문가, 제품 디자이너들이 참여하는 세미나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관람료는 현장 결제 시 1만원이며 홈페이지 사전 등록 시 무료로 입장할 수 있다.

연락처

팩토리얼 홍보대행
더피알
박예림
070-4941-026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