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허브, 연장보증 보험 상품 AEW 출시

뉴스 제공
오토허브
2017-12-14 09:00
서울--(뉴스와이어)--용인에 위치한 국내 최대 자동차 복합 문화 공간 오토허브(대표이사 안영일)가 중고차 구매자들을 위한 연장보증 보험 상품인 ‘AEW(Autohub Extended Warranty)’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AEW는 소비자들이 오토허브의 인증 중고차를 안심하고 구매할 수 있도록 합리적인 가격에 설계된 보험 상품이다. AEW 상품 가입 차량은 보증 범위에 포함된 항목에서 문제가 발생할 시 전국 240여곳의 AJ카리안 네트워크 제휴 정비소에서 정비와 수리 서비스를 무상으로 제공받을 수 있다. 특히 보증 범위를 안전과 파워트레인의 가장 핵심적인 부분인 엔진과 변속기에 집중하여 경쟁 상품 대비 합리적인 가격을 자랑한다.

보험 가입이 가능한 차량은 최초 등록일 기준 8년 또는 주행거리 16만km 미만 차량으로 오토허브 서비스에서 실시하는 성능 점검에서 안전과 파워트레인 등 주요 부위에 이상이 없다고 판단된 차량들이다.

보증 범위는 엔진의 경우 실린더 블록, 셀린더 헤드 등 주요 부품이 포함되며 변속기의 경우 자동/수동 변속기 및 자동 변속 오일 쿨러 등이 포함된다. 보증 기간에 따라 AEW 상품은 3종(Basic, Standard, Premium)으로 나뉘며 90일부터 최대 365일, 5000km부터 2만km까지 보증받을 수 있다. 보증 기간과 차종에 따라 보험 가격은 최소 3만3700원부터 56만1600원까지 책정된다.

오토허브 안영일 대표는 “오토허브는 소비자들이 중고차를 구매할 때 가장 불안해하는 요소 중 하나인 차량 상태에 대한 문제 해결을 돕고자 이번 연장보증 보험 상품을 선보이게 되었다”며 “향후 보험뿐만 아니라 새로운 중고차 구매 방식과 다양한 금융 상품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국내 중고차 시장 선진화에 앞장서고자 한다”고 밝혔다.

오토허브는 연면적 17만5676㎡에 자동차 1만대를 동시에 전시할 수 있는 단일 규모 세계 최대 원스톱 자동차 복합 문화 공간으로 도전과 혁신을 강조하는 기업 철학을 바탕으로 선진 중고차 매매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다. 차량의 매입, 등록, 정비, 튜닝 및 금융 서비스까지 자동차 구매에 관한 모든 프로세스와 인프라를 구축하고 있으며 정확한 진단이 가능한 정밀 성능 점검 시스템 및 전국 230여개소의 정비 네트워크를 갖춰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다.

오토허브 개요

오토허브는 서울 강남에서 30분 거리에 위치하며 9월 1일 일반 고객 대상으로 그랜드 오픈하였다. 오토허브는 자동차 매매단지 이외에 플레이 파크, 중앙공원, 쇼핑몰, 웨딩컨벤션 등 가족, 연인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복합 문화 시설이다.

연락처

오토허브 홍보대행
버슨-마스텔러 코리아
김한준 상무
02-3782-6461
이메일 보내기

이명숙 부장
02-3782-6445
이메일 보내기

조예담
02-3782-644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