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홍일, 기존 아날로그 PTZ 카메라 사용자 위한 ‘JVC PTZ 카메라 보상 판매’ 이벤트 실시

PC 사용하여 원격 제어 가능

유스트림·유투브·페이스북 등 RTMP 통한 직접 송출 가능

최저광량 0.02lx의 정확한 색상 재현

뉴스 제공
디지털홍일
2017-12-13 14:30
서울--(뉴스와이어)--JVC PTZ 카메라 대리점인 방송 영상 장비 전문업체 ㈜디지털홍일이 기존 아날로그 PTZ 카메라 사용자를 위한 보상 판매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저렴한 가격으로 JVC 팬틸트 컨트롤 제품인 KY-PZ100 카메라와 RM-LP100 컨트롤러를 구입할 수 있다.

기존 PTZ 카메라 및 컨트롤러 제품 사용자를 대상으로 진행한다. 교회나 강당, 공연장 등 오래된 아날로그 장비를 사용하고 있어서 고화질 HD 방송을 하지 못하는 곳에서 저렴하게 HD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도록 JVC PTZ 관련 제품을 2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프로모션은 2018년 2월 28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정보는 디지털홍일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구매 문의는 전화로 하면 된다.

디지털홍일 개요

디지털홍일은 피나클, 라이브스트림, 리벡, 스마트사운드, ProDAD 등의 다양한 방송 장비 및 소프트웨어 한국 수입원이며, LED 조명 제조 등의 사업을 하고 있다. 정보통신공사업을 주 업종으로 하며 미디어센터 구축, 방송실, 방송국 구축을 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redsun.co.kr

연락처

디지털홍일
마케팅팀
한문선 팀장
1600-037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