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radyne, Sigurd에 새로운 RF 테스트 서비스 제공

뉴스 제공
Teradyne
2017-12-13 10:07
노스리딩, 매사추세츠주--(뉴스와이어)--테스트 및 산업용 애플리케이션용 자동화 장비 선두 공급업체인 Teradyne, Inc.(NYSE:TER)와 Sigurd Corporation은 Teradyne UltraFLEX 테스트 시스템(UltraWave24 RF 옵션 포함)을 활용하는 새로운 RF 테스트 서비스를 Sigurd에 제공한다고 발표했다.

Sigurd는 이 새 기능을 바탕으로 자사 테스트 서비스 고객에게 4G, 무선 네트워킹, IoT 장치를 테스트하고 신속하게 시장에 출시하기 위한 업계 최고의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게 된다.

UltraFLEX는 반도체 업계에서 첨단 RF 트랜시버 테스트 시 가장 널리 사용되는 솔루션이다. UltraFLEX가 제공하는 업계 최고의 정확성과 신호 무결성은 장치 수율을 높여 비용을 줄여 주고 시장 출시 시간을 단축한다. UltraFLEX만의 독자적인 백그라운드 결과 처리 아키텍처는 오늘날 사용 가능한 모든 테스트 솔루션의 처리량과 테스트 셀 생산성을 극대화할 수 있다.

또한 IG-XL 소프트웨어를 실행하는 UltraFLEX 플랫폼은 최근 4년 연속 VLSI 고객 만족도 조사에서 1위를 차지했다. 모든 계측기 버전에서 테스트 프로그램 호환성을 제공하는 유일한 테스트 플랫폼인 UltraFLEX는 신규 테스트 프로그램을 작성하고 엔지니어에게 차세대 테스트 계측기 사용법을 재교육하는 데 드는 비용과 중단 시간을 없애 준다.

Teradyne 반도체 테스트 마케팅 부사장 Jason Zee는 “Sigurd가 UltraFLEX 플랫폼상 RF 테스트 분야의 새로운 파트너가 된 것을 환영한다”며 “이로 인해 UltraFLEX 솔루션의 새로운 중요 고객 기반을 확장할 수 있게 되었고, 고객은 이 혁신적인 솔루션의 고유한 장점을 활용할 수 있게 됐다”고 밝혔다.

Sigurd의 COO인 Charles Yeh는 “Teradyne과의 파트너십은 당사의 고객 기반 확장에 일익을 담당했다고 본다”며 “RF 테스트 분야에서 인정받는 선두업체인 Teradyne과의 파트너십을 계기로 Sigurd가 차세대 통신 장치의 선도적인 테스트 서비스 제공업체로서의 위상을 이어갈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Sigurd 개요

1996년에 설립된 Sigurd Microelectronics Corporation은 타이완 증권거래소 상장기업(6257.TW)이자 선도적인 반도체 집적회로 조립 및 테스트 서비스 제공업체다. Sigurd는 최첨단 IC 조립 및 테스트 플랫폼과 기술을 활용하여 고객에게 다양한 반도체 집적회로 백엔드 제조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Teradyne 개요

Teradyne(NYSE:TER)은 테스트 및 산업용 애플리케이션 분야의 선도적인 자동화 장비 공급업체다. Teradyne ATE(Automatic Test Equipment)는 소비자, 통신, 산업, 정부 고객을 대상으로 반도체, 무선 제품, 데이터 스토리지 및 복잡한 전자 시스템을 테스트하는 데 사용된다. 글로벌 제조사와 경공업 고객들은 당사의 산업 자동화 제품 중에서도 협업형 로봇을 활용하여 품질을 개선하고 제조 효율성을 향상시키고 있다. 2016년에는 매출 17억5000만달러 달성을 기록했고, 세계 각지에서 약 4400명의 직원을 보유하고 있다. Teradyne(R)은 미국 및 기타 국가에서 Teradyne, Inc.의 등록 상표다.

Sigurd: http://www.sigurd.com.tw
Teradyne: http://www.teradyne.com

연락처

Teradyne, Inc.
Andy Blanchard
978-370-24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