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플레이, 영림원 주최 ‘시스템에버 세미나’ 참여

14일 서울 구로구 대륭포스트타워에서 고객 및 신청자 대상 개최

영림원 클라우드 ERP ‘시스템에버’ 및 경비지출관리서비스 ‘비즈플레이’ 소개 및 시연

참가 신청은 영림원소프트랩 홈페이지에서 가능

뉴스 제공
비즈플레이
2017-12-13 09:06
서울--(뉴스와이어)--영림원소프트랩(대표 권영범)이 주최·주관하는 ‘산업단지 클라우드 서비스 ERP 시스템에버(SystemEver) 세미나’가 14일 서울 구로구 대륭포스트타워에서 개최된다. 비즈플레이는 이 세미나에서 클라우드 ERP와 연계된 경비지출관리 서비스를 소개할 예정이다.

영림원소프트랩의 이번 세미나는 클라우드 ERP를 신규 도입 또는 업그레이드하고자 하는 기업을 대상으로 상품 소개 및 시연 등의 프로그램으로 구성된다. 클라우드 기반의 SaaS ERP인 시스템에버는 PC, 태블릿, 스마트폰 등 다양한 기기에서 이용할 수 있으며 기업 환경에 맞게 이용 프로그램을 선택할 수 있다.

비즈플레이는 올 초 영림원소프트랩과 제휴를 맺고 시스템에버를 통해서도 비즈플레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비즈플레이는 종이 영수증을 전자 영수증으로 대체하는 경비지출관리서 비스로 법인카드 사용 내역 확인부터 최종 결재까지 경비지출 전 과정을 모바일과 PC 기반으로 서비스를 제공한다.

관련하여 석창규 비즈플레이 대표는 “이번 세미나를 통해서 비즈플레이를 소개할 수 있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서비스 개선과 함께 우수한 제휴 파트너들과의 제휴로 보다 쉽게 비즈플레이를 이용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권영범 영림원 대표는 “비즈플레이 서비스 제공 후 무증빙 경비지출관리 서비스 이용을 희망하던 고객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며 “양사가 함께 하는 이번 세미나를 통해서 제휴 서비스 이용 고객이 보다 확대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시스템에버 세미나 등록 및 접수는 영림원소프트랩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비즈플레이 개요

비즈플레이(대표 석창규)는 경비지출관리 솔루션 전문기업이다. 2014년 6월 웹케시㈜ 사내벤처로 출발한 비즈플레이는 독자 비즈니스 추진을 위해 같은 해 12월 별도 법인으로 분사했다. 2016년 9월 ‘경비지출관리 솔루션’ 전문기업으로 리포지셔닝하고 새롭게 출범했다.기업의 무증빙 경비지출관리를 위해 비즈플레이는 국내 최초로 법인카드는 물론 개인 및 해외카드 실물 영수증이 필요 없는 전자적 경비지출관리를 구현하고 기업 전체 경비지출 현황을 투명하게 파악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현재 글로벌 100대 기업의 75%, 국내 약 1천개 대기업만 경비지출관리 시스템을 도입해 종이 영수증을 사용하지 않고 있다. 10년 뒤 대한민국 75% 기업에서 종이 영수증이 사라질 것을 확신하는 비즈플레이는 그 시장을 만들어 간다는 비전 아래 끊임없이 기술개발을 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bizplay.co.kr

연락처

비즈플레이 홍보대행
KPR
김연아 대리
02-3406-229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