뮌헨 리 오토메이션 솔루션즈, 데이터 분석 및 보고 솔루션 ‘알피난츠 인사이트’ 출시

2017-12-13 08:00
더블린, 아일랜드--(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생명보험 업계에 디지털 언더라이팅 솔루션을 제공하는 뮌헨 리 오토메이션 솔루션즈(Munich Re Automation Solutions Ltd.)가 최신 데이터 분석 및 보고 솔루션인 알피난츠 인사이트(ALLFINANZ Insight)를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알피난츠 인사이트는 독창적이고 직관적인 인터페이스와 30년 동안 축적된 언더라이팅 전문성을 활용해 생명보험 회사들이 언더라이팅 데이터에 숨겨진 통찰을 발견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고안됐다.

신규 사업 및 언더라이팅 절차가 진행되는 동안 방대한 양의 데이터가 수집된다. 데이터의 통찰을 통해 언더라이팅 규정 설계, 신규사업, 언더라이팅 절차는 물론 운영 및 배포 관리까지 크게 개선할 수 있기 때문에 이러한 데이터를 정확하게 분류하고 이해하는 것은 큰 가치가 있다.

알피난츠 인사이트(ALLFINANZ Insight)는 언더라이팅 데이터와 관련해 더욱 명확하고 심도 있는 시각을 팀 전체에 제공한다. 이 소프트웨어는 최첨단 데이터 시각화를 사용해 프리패키지드 대시보드(pre-packaged dashboards) 및 직관적이고 적용 가능한 인터페이스를 제공함으로써 비즈니스 사용자들이 데이터 분석을 더 잘 활용할 수 있게 해준다.

알피난츠 인사이트는 고성능 분석 소프트웨어와 전문 분석 및 언더라이팅 전문기술을 결합해 민첩하고 풍부한 기능과 신뢰할 수 있는 데이터 분석 솔루션을 제공한다. 시각적으로도 친숙한 인터페이스는 풍부하고 잘 정리된 데이터를 기반으로 하며 사용자가 정적 차트를 초월해 모든 차원에서 탐색이 가능한 다양한 차원의 상호적인 데이터 관점을 생성할 수 있다.

데클란 오닐(Declan O’Neill) 뮌헨 리 오토메이션 솔루션즈 비즈니스 분석 부사장은 “알피난츠 인사이트는 생명보험 업계에서 30년 간 축적한 우리의 전문성을 활용해 혁신적인 기술을 제공하며 분석 솔루션을 창출한다”고 말했다. 이어 “이 신제품은 우리의 능력을 기반으로 우리 고객들의 경험을 단계적으로 변화시켜주며 이번 제품을 출시하게 되어 매우 자랑스럽다”며 “고객들이 이 제품을 좋아할 것이라 확신한다”고 밝혔다.

알피난츠 인사이트는 신규 사업 및 디지털 언더라이팅 시장을 선도하는 솔루션인 알피난츠(ALLFINANZ) 디지털 언더라이팅 스위트의 일부로 제공된다.

추가 정보

· 알피난츠 인사이트(ALLFINANZ Insight) 페이지: https://goo.gl/Zxgpdh

· 시연 요청은 이메일(automatedunderwriting@munichre.com) 또는 전화문의(+353 1 293 2888)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71207005990/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munichre.com/automation-solut...

연락처

뮌헨 리 오토메이션 솔루션즈(Munich Re Automation Solutions Ltd.)
데이비드 보다스(David Bordas)
+353 1 293 2888
dbordas@munich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