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견 전용 캠핑장 엘리스산장, 창립 5주년 기념 ‘Merry Christmas with Jazz’ 이벤트 개최

뉴스 제공
엘리스산장
2017-12-13 08:24
가평--(뉴스와이어)--애견 전용 캠핑장 엘리스산장이 창립 5주년 기념 ‘Merry Christmas with Jazz’ 이벤트를 개최한다.

애견전용 캠핑장은 캠핑장 전체가 울타리로 되어 있어 목줄을 떼고 애견이 자유롭게 뛰어놀 수 있는 장소다.

엘리스산장은 소형견 위주의 애견전용 캠핑장으로서 독채펜션, 민박, 글램핑, 오토캠핑을 갖췄고 애견과 함께 방에서도 함께 지낼 수 있다. 게스트하우스와 같이 공동주방을 이용할 수 있다.

엘리스산장은 크리스마스 재즈 이벤트를 통한 수익금 일부를 유기견 보호를 위해 용인시동물보호협회에 기부할 예정이다.

산장지기는 지나온 5년을 돌아보고 가야할 5년을 여는 ‘Merry Christmas with Jazz’ 이벤트를 통해 앞으로도 더 행복한 애견캠프와 애견을 응원하는 엘리스산장이 되고자 한다고 밝혔다.

또한 쉼표가 있는 자연 속에서 애견과 함께 가족, 친구와 힐링하는 엘리스산장이 되기 위해 항상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이번 행사는 ‘강아지까지 행복해야 진짜 가족식사 시저’, ‘맛있는 덴탈껌 그리니즈’, ‘신이 내린 올리브오일 테라크레타’, 양보할 수 없는 품질 크라프트하인즈'가 협찬해 23일 토요일 가평 설악면 엘리스산장에서 진행된다.

초대되는 재즈밴드 ‘박용규 퀠텟’은 ‘더 퀠텟’의 일원으로 시대를 앞선 걸작 ‘First Morning’(2001)을 발표하며 한국 재즈사에 한 획을 그었던 재즈 기타리스트 박용규의 밴드다.

박용규는 유럽 재즈의 중심인 네덜란드의 명문 위트레흐트 음악원에서 학사 및 석사 학위를 취득하며 세계적인 기타 대가 에이프 알제르스, 예세 판 룰러 등을 사사했다. 한국과 유럽을 오가며 롤 판 바벨 등 유럽 재즈의 여러 거장들과 함께 치열하게 연주 활동을 펼쳐왔으며 수많은 음반의 기타리스트로 참여해 노련한 연주력을 과시하는 연주자다.

정규앨범 1집 ‘Beautiful Life’, 2집 ‘The old is best’를 발매했으며 현재 서울예대 실용음악과 교수로 재직 중이다.

웹사이트: http://www.eliscabin.com

연락처

엘리스산장
채명수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엘리스산장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