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경지구 동화아이위시’ 견본주택, 15일 개관

뉴스 제공
동화건설
2017-12-12 11:30
대구--(뉴스와이어)--연경지구 동화아이위시가 15일 견본주택을 개관한다고 밝혔다. 연경지구 동화아이위시는 대구 북구 연경공공택지개발지구 맨 앞자리인 C-4블록에 건립되며, 연경지구 내에서 첫 번째 민간 분양 아파트다.

동화주택에서 기업 분할된 계열사인 동화건설이 시행·시공하며 지하 2층~지상 18층, 8개동 627세대로 전용면적 84A형 246세대, 84B형 169세대, 115형 212세대로 구성된다.

C-4블록은 팔공산을 배후로 단지 앞에는 동화천이 흐르는 배산임수형의 길지로 연경지구 안에서도 최적의 주거 입지로 꼽힌다.

연경지구는 자연환경과 교통, 교육, 쇼핑 등 풍부한 생활 인프라를 갖추고 있어 대구 힐링 주거지로의 선호도가 가장 높은 지역 중 하나다.

사계절이 아름다운 팔공산의 동화사, 파계사, 갓바위 등의 정신적 힐링 공간과 골프장, 온천, 야영장 등 힐링 시설을 일상생활 속에서 누릴 수 있다.

연경지구는 총 7500여가구 규모의 공동주택이 공급될 예정으로 자연은 물론 도심생활까지 동시에 누릴 수 있는 입지 환경을 갖추고 있다.

북대구IC, 국우터널 등과 인접해 시 외곽지로의 접근성이 용이하며 단지 바로 앞을 지나는 동화천로가 확장 예정이다. 봉무~연경 신설도로, 대구 4차 순환도로까지 개통된다.

동화천로가 확장되면 신천동로를 이용한 시내 중심부로의 접근뿐 아니라 호국로, 파계로의 교통 흐름이 빨라지고, 봉무~연경 신설도로를 통해 이시아폴리스 지구로의 접근이 원활해진다. 또 4차 순환도로가 개통되면 동구 혁신도시는 물론 달서구 성서공단지역까지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게 된다.

동화건설은 택지개발지구의 과거 사례에서 보듯이 첫 분양 아파트의 프리미엄을 자신한다며, 소통과 활력이 넘치는 멀티 특화 커뮤니티와 입지적 가치를 최대한 살려 친환경 힐링 주거 문화를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연경지구 동화아이위시는 15일 견본주택을 개관하여 18일 특별 공급, 19일 1순위 청약 접수를 받는다.

연경지구동화아이위시 견본주택은 지하철 2호선 성서공단역의 성서이마트 맞은편에 위치한다.

동화건설 개요

동화건설은 1988년 창사 이래 ‘주택 건설’이라는 외길만 걸어와 지난 30여년간 대구, 경북 지역에서 2만여가구를 성공적으로 분양하며 대구 토종기업의 자존심을 지켜오고 있다. 또한 지역을 중심으로 서민을 위한 아파트의 가치를 높이는 데 역량을 집중하고 있으며, 외부로 보이는 실적보다는 튼튼한 내실을 기반으로 하는 동화주택에서 계열 분리된 자회사이다.

연락처

동화건설 홍보대행
가온디엔시
김동억 이사
053-604-2996
이메일 보내기

분양 문의
053-955-1100

이 보도자료는 동화건설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