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강-함께하는 사랑밭, 예술품 경매 수입금 후원 MOU 체결

대강, 수입금 후원 통해 지역 개발 위한 사회공헌 사업 활동 지원 의사 밝혀

뉴스 제공
함께하는 사랑밭
2017-12-11 11:00
서울--(뉴스와이어)--(주)대강과 함께하는 사랑밭이 5일 서울시 구로구에 위치한 사랑밭 본부에서 예술품 경매 수입금 후원을 위한 업무협약식을 가졌다.

대강은 국내 근현대사 및 해외 유명 작품과 예술품의 경매를 온라인을 통해 전문적으로 진행하는 법인 경매 회사다. 함께하는 사랑밭과 경매 수입금 일부를 복지 사각지대에서 어려움을 겪는 이웃들을 위해 나눔을 실천하고자 이번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대강은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뜻 깊은 나눔을 실천할 수 있게 되어 감사하다고 밝혔으며, 대강과 함께하는 사랑밭은 경매 수입금을 후원 계획에 맞춰 지역 개발을 위한 사회공헌 사업 활동에 지원할 예정이다.

함께하는 사랑밭 개요

함께하는 사랑밭은 1987년부터 제도상의 문제로 정부나 기관으로부터 외면당하고 고통받는 이들을 찾아가 도움을 주는 사회복지 NGO다. 서울사무국을 중심으로 대전, 광주, 대구, 부산, 창원, 천안 등 전국의 지부와 사회복지법인 ‘네크워크’, 아동복지시설 ‘해피홈’, 장애인생활시설 ‘브솔시내’, 노인요양시설 ‘나솔채’, 노인복지시설 ‘실버홈’을 설립, 지원하고 있다. 함께하는 사랑밭은 기로에선 화상환자 치료비 지원, 미혼모 지원, 치료비 지원, 생계비 지원의 4대 캠페인을 통해 도움을 주고 돌잔치, 벽화 그리기, 배냇저고리, 쿠키 만들기, 연탄, 캠프 등 사회 공익 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withgo.or.kr

연락처

함께하는 사랑밭
미디어홍보팀
장현선 간사
02-2612-1940
이메일 보내기

국제기획팀
070-8891-11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