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거킹, ‘2017 베스트 와퍼 위크’ 실시

2017 인기 메뉴 트러플콰트로머쉬룸와퍼, 붉은대게와퍼, 콰트로치즈와퍼 3종 와퍼를 단품 가격에 세트 제공

올해 많은 인기 얻은 다양한 메뉴를 합리적 가격의 세트로 즐길 수 있는 베스트팩 2종 할인 행사도 연말까지 실시

뉴스 제공
버거킹
2017-12-11 09:51
서울--(뉴스와이어)--프리미엄 햄버거 브랜드 버거킹이 2017년 한 해 동안 고객들의 사랑을 받아 온 와퍼 메뉴들로 2017 베스트 메뉴 행사를 실시한다.

12월 11일부터 25일까지 2주간 진행되는 ‘2017 베스트 와퍼 위크’ 행사는 트러플콰트로머쉬룸와퍼, 붉은대게와퍼, 콰트로치즈와퍼 등 올해의 인기 와퍼 3종 단품을 주문하면 프렌치프라이(R)와 콜라(R)가 무료로 제공되어 단품 가격에 세트 메뉴를 즐길 수 있다.

2017년 9월 출시된 트러플콰트로머쉬룸와퍼는 프리미엄 식재료로 손꼽히는 트러플 오일을 가미한 크림소스에 네 가지 버섯을 함께 조화해 은은하고 깊은 맛으로 큰 인기를 얻었다. 가을 한정 메뉴로 출시됐다가 소비자 호응에 힘입어 정식 메뉴로 자리잡은 프리미엄 와퍼다.

올해 5월 출시된 붉은대게와퍼는 직화방식(Flame-grilled)으로 조리한 100% 순쇠고기 패티와 붉은대게살 패티가 어우러져 다채로운 맛을 선사한다. 올드베이 베이스 시즈닝이 가미된 타르타르 소스와 매일 아침 매장에서 슬라이스 하는 토마토, 엄격한 검수과정을 거친 양상추, 양파 등 신선한 야채를 곁들여 맛의 균형을 잡았다.

콰트로치즈와퍼는 이름 그대로 모차렐라, 아메리칸, 파르메산, 체다 등 총 네 가지 치즈가 어우러진 프리미엄 메뉴다. 누적 판매량 1700만개를 훌쩍 넘은 버거킹의 베스트셀러 와퍼로 오랜 마니아 층을 확보하고 있다.

또한 올해 선보여 많은 주목을 받은 트러플콰트로머쉬룸스테이크버거, 뉴올리언스치킨버거 등의 베스트 버거 메뉴와 사이드 메뉴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맛 볼 수 있는 ‘베스트 팩 2종 할인 행사’도 12월 11일부터 31일까지 3주간 진행된다.

베스트팩 1은 1만5900원으로 트러플콰트로머쉬룸스테이크버거와 와퍼, 텐더킹 2조각, 프렌치프라이(L) 그리고 콜라(R) 2잔으로 구성된다. 베스트팩 2는 13900원으로 뉴올리언스치킨버거와 와퍼, 텐더킹 2조각과 프렌치프라이(L)와 콜라(R)를 함께 즐길 수 있는 구성이다.

버거킹은 올해 출시한 다양한 신메뉴를 두루 사랑해주신 고객들께 감사드리며 연말을 맞아 올해 큰 인기를 끈 메뉴들을 부담없이 즐기실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기획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버거킹 매장에서 진행되며 매장 별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버거킹 공식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버거킹 코리아(BURGER KING® KOREA) 공식 어플리케이션을 이용하면 쉽고 간편하게 배달 주문을 할 수 있다.

버거킹 페이스북 : http://www.facebook.com/burgerkingkorea
버거킹 인스타그램: http://www.instagram.com/burgerkingkorea

웹사이트: http://www.burgerking.co.kr

연락처

버거킹 홍보대행
웨버샌드윅
조희승 AE
02-6250-702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