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시비, 리락쿠마 캐시비카드 CU 단독 출시

리락쿠마 캐시비카드 3종 출시

리락쿠마 인형·쿠션·담요 및 CU모바일상품권 증정 이벤트 진행

뉴스 제공
이비카드
2017-12-08 13:00
서울--(뉴스와이어)--통합선불카드 ‘캐시비’ 발행사인 ㈜이비카드(대표이사 이근재)가 BGF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CU(씨유)와 손잡고 ‘리락쿠마 캐시비카드’ 3종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리락쿠마 캐시비카드’는 인기 캐릭터 리락쿠마와 그친구들을 교통카드에 디자인한 캐시비카드로 일반 캐시비카드와 동일하게 대중교통(버스, 지하철, 택시)과 전국 편의점, 쇼핑, 외식 등 10만여 캐시비 가맹점에서 사용할 수 있다.

리락쿠마는 국내 청소년과 여성뿐 아니라 다양한 연령층에 많은 팬을 보유하고 있는 곰 캐릭터로, 낙천적이면서도 사랑스러운 모습으로 전 세계적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이비카드와 CU는 ‘리락쿠마 캐시비카드’ 출시를 기념하여 이달 31일(일)까지 리락쿠마 캐시비카드 구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CU 내 비치된 이벤트 홍보물을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리락쿠마 캐시비카드 구매 후 이벤트 페이지에 캐시비 카드번호를 입력하면 추첨을 통해 리락쿠마 라잉 인형(60cm), 리락쿠마 얼굴 쿠션, 리락쿠마 담요, 리락쿠마 인형 시리즈, CU모바일상품권(5천원)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

‘리락쿠마 캐시비카드’는 한정판 2종(코리락쿠마, 키이로이토리)과 비한정판(리락쿠마) 1종으로 출시되며, 전국 CU에서 4000원에 단독 판매한다.

한편 캐시비홈페이지에서 카드 등록한 사용자는 포인트 적립 및 연말 소득공제 30%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cashbee.co.kr

연락처

이비카드
커뮤니케이션팀
문윤식
02-2660-074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