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리쓰, Autotalk V2X DSRC와 테스트 솔루션 공동 개발로 테스트 시간 및 비용 절감

Autotalks 고객 제품의 품질 및 제조 효율성 향상

뉴스 제공
안리쓰코퍼레이션
2017-12-11 10:00
성남--(뉴스와이어)--Anritsu Corporation은 Autotalks가 Anritsu의 MT8870A 고속 무선 테스트 플랫폼을 기반으로 하는 RF 교정 및 유효성 테스트 솔루션을 승인했다고 발표했다.

MT8870A 범용 무선 테스트 세트는 V2X 사용 사례 용으로 설계된 모든 Autotalks IEEE802.11p DSRC 칩셋을 지원한다. 안리쓰의 MT88xx 시리즈는 오랜 시간 확립된 연결성 및 셀룰러 테스트 방법론을 통해 고객은 테스트 시간과 비용을 줄이면서 제품 품질을 향상시킬 수 있다.

이 공동 노력은 2019년 양산 준비가 된 DSRC 기반 V2X 배치를 위한 친환경 시스템 준비의 일부이다. 가장 엄격한 성능 사양으로 모든 V2X 어플리케이션 요건을 충족 시키도록 설계되었다.

DSRC V2X 칩셋은 인프라에 막대한 예산을 투자하여 현재 도로에서 생명을 구하기 위해 설계된 가장 진보된 진정한 안전성과 성능을 갖춘 V2X 통신 솔루션이다.

Anritsu의 Measurement Business Group 사장인 Hirokazu Hamada는 “Anritsu는 이 공동 작업을 통해 임베디드 무선 기술을 검증하고 테스트하는 자동차 장치 공급 업체에게 혁신적인 솔루션을 제공 할수 있게 되었다”고 말했다.

MT8870A RF 테스트 솔루션과 결합된 Autotalks 칩셋 및 소프트웨어는 업계에서 가장 짧은 테스트 시간과 경쟁이 치열한 시장에 매력적인 총 개발 비용을 제공할 것이다.

안리쓰는 정확성과 반복성에 대한 우리의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R&D 및 제조 환경에서 칩셋을 종합적으로 보정하고 검증할 수 있는 능력을 확립했다.

Autotalks의 공동 창립자이자 CTO 인 Onn Haran은 “장비는 제조 요구 사항 및 가용성 기대치를 충족시키기 위해 이미 주요 고객들로부터 성공적으로 도입되고 있다”며 “우리는 우수한 무선 성능을 재확인하고 일반적인 DSRC 메시지의 경우 -96dBm 수신기 감도, 탁월한 이동성 성능과 함께 장애물이 있는 곳에서도 고속 작동이 가능하다”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s://www.anritsu.com

연락처

안리쓰코퍼레이션
서영준
031-696-775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