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W Pharmaceuticals, 미국예탁증권 공모 발행 검토

뉴스 제공
GW Pharmaceuticals
2017-12-06 16:08
런던--(뉴스와이어)--칸나비노이드 제품 플랫폼을 통해 신종 치료법 발굴과 개발, 상용화에 주력하는 바이오제약기업 GW Pharmaceuticals (나스닥: GWPH) (이하 GW)이 2억2500만 달러 상당의 미국예탁증권(ADS) 매각을 검토 중이라고 5일 발표했다.

GW의 보통주에 상응하는 해당 증권은 시장 및 기타 조건에 따라 변동성을 가지며 공모 방식으로 미국 나스닥 글로벌 마켓(NASDAQ Global Market)에서 발행될 수 있다. GW는 언더라이터(증권인수업체)가 추가로 최대 3375만 달러 상당의 ADS를 공모가에 인수하는 30일 간의 옵션행사권한을 제공할 계획이다. 공모 발행 여부와 이 경우 시점에 대해선 아직 정해진 바가 없고 공모의 실재 규모도 확정된 바가 없다. 발행가격도 아직 미정인 상황이다.

골드만삭스와 모건 스탠리, 뱅크오브아메리카(BofA)메릴린치, 코웬(Cowen)이 GW 공모 발행의 주간기관(북 러너)으로 공동 참여할 예정이다.

명시된 미국예탁증권은 GW가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에 신청한 일괄신고(shelf registration) 내용에 부합하는 방향으로 발행될 예정이며 본 신고 내용은 올해 4월 17일 자동 발효된 상태다. 본 공모발행과 관련한 예비투자설명 자료는 SEC 측에 제출되는 한편 SEC 홈페이지에도 올라가게 된다. 예비투자 설명 보충서류 사본과 본 공모발행과 관련한 투자설명 자료는 준비되는 데로 다음 기관에서 입수가 가능하다.

골드만삭스의 기업주소는 Goldman Sachs & Co. LLC, Attention: Prospectus Department, 200 West Street, New York, NY 10282(뉴욕 10282, 200 웨스트 스트릿, 골드만삭스의 주식공모부)이며 전화번호는 1-866-471-2526, 팩스번호는 212-902-9316, 이메일 주소는 prospectusgroup-ny@ny.email.gs.com 이다. 모건 스탠리 기업주소는 Morgan Stanley & Co. LLC, 180 Varick Street, 2nd Floor, New York, NY 10014, Attention: Prospectus Department(뉴욕 10014, 뉴욕, 180 배리크 스트릿 2층, 모던 스탠리 기업의 주식공모부) 이며 이메일은 prospectus@morganstanley.com 이다. 뱅크오브아메리카 메릴린치의 기업주소는 NC1-004-03-43, 200 North College Street, 3rd Floor, Charlotte, NC 28255-0001(노스캐롤라이나 28255-0001, 샬롯, 200 노스칼리지 스트릿 3층, NC1-004-03-43, 뱅크오브아메리카 주식공모부)이며 이메일 주소는 dg.prospectus_requests@baml.com 이다. 코웬 기업 주소는 c/o Broadridge Financial Services, 1155 Long Island Avenue, Edgewood, NY, 11717, Cowen 주식공모부이며 전화번호는 1-631-274-2806이다.

해당 증권 매각이나 제안, 권유가 증권거래법이 제정된 국가나 재판 관할권 상에서 등록이나 자격조건을 갖추기 전에 추진될 경우 불법 요건을 갖추게 된다면, 해당 국가나 관할권 내에서 해당 증권의 매각은 금지되거나 본 보도자료가 해당 증권 매각 제안 권유나 매각 제안에 상응하는 구성요건에 해당하지는 않는다.

영국의 일반 대중을 상대로 미국예탁증권 공모도 추진되지 않는다. 본 보도자료의 유통이나 발행, 이용 등이 특정 사법 관할권 내에서 등록이나 라이선싱을 요구하는 규정에 반할 경우, 그 어떤 지역이나 주정부, 국가, 기타 사법 관할권에 위치한 시민이나 거주민, 다시 말해 어떤 개인이나 주체가 이 보도자료를 유통하거나 이용하려는 의도를 고려해 배포되는 것은 아니다.

영국 이외의 사법 관할권에서의 본 보도자료 배포는 법으로 제한될 수도 있다. 이런 내용의 고지 내용을 습득하게 되는 개인은 관련 제한 규정을 준수하거나 이에 대해 스스로 충분히 숙지해야 한다.

유럽경제지역(EEA) 독자들에 대한 고지

예비투자설명 규정을 실시한 EEA 회원국의 경우 예비투자설명의 정확한 의미 내에서 회원국 내 자격을 갖춘 투자자들에 한해 본 보도자료가 의미를 갖는다. ‘예비투자 지침’의 의미는 유럽위원회가 제정한 2003/71/EC 지침에 따르며(아울러 2010/73/EU를 비롯한 개정안 등이 관련 회원국 내 규정 범위에 따라), 또한 관련 회원국 내 이와 연관되는 규정도 따라야 한다.

영국 독자들에 대한 고지

본 보도자료는 본문에 명시된 해당 증권과 연관해, 투자행위 체결 유도나 권유의 구성 요건을 갖춘 범위 내에서 (투자행위란 영국정부가 2000년 발표한 금융서비스와 시장에 관한 법률(Financial Services and Markets Act 2000) 개정안의 명시적 조항 범위를 따름), 단지 영국 외 지역 개인이거나, 또는 앞서 언급한 금융서비스와 시장에 관한 법률 2000의 시행령 2005 내 명시된 제19조(5)항에 해당하는 투자전문가로서 관련 문제에 대한 전문적 경험을 갖춘 사람이거나 동 시행령 49조 2항 (A)에서 (d)호에 명시된 고액 자산가나 기관(순자산 규모가 큰 기업이나 비법인 단체 포함), 또는 합법적 테두리 내에서 본 보도자료를 접하게 되는 여타 개인들(동 시행령 (i)에서 (iv)까지 걸쳐 언급되는 ‘관련인’에 해당)을 대상으로 한다. 본 증권의 구매나 가입 동의, 또는 그런 내용의 제안이나 유도가 명시된 연관인에 한해 이용이 가능하다. 연관인이 아닐 경우 본 자료나 그 안에 담긴 내용에 따라 행동하거나 의존해서는 안 된다.

GW Pharmaceuticals 개요

GW는 1998년 설립된 바이오제약기업으로 칸나비노이드 제품 플랫폼을 통해 신종 치료법 발굴과 개발, 상용화에 주력하며 대상은 광범위한 영역의 질병 치료를 목적으로 한다. 미국 내 계열사인 Greenwich Biosciences와 함께 Epidiolex(칸나비디올 성분)을 중심으로 소아기 간질 분야에서 희귀질환의약품 개발에 주력하고 있다. Epidiolex를 주성분으로 한 신약 승인을 LGS나 Dravet 신드롬 추가적 치료제로 미 식품의약국(FDA)에 신청서를 제출했다. 또한 GW는 추가적 간질 상황에서 Epidiolex 효과를 지속적으로 평가하고 있으며 결절성 경화증(tuberous sclerosis complex)과 영아연축(infantile spasm) 증상에 대한 임상 실험을 진행 중에 있다. GW는 세계 최초로 식물에서 추출한 카나비노이드 성분의 처방약품인 사티벡스(Sativex®) (nabiximols)를 상용화했으며 이 제품은 미국 외 여러 나라에서 다발성 경화증 치료제로 승인되었다. GW는 이외 카나비노이드 기반의 다양한 추가 신약 후보군을 개발 중에 있으며 악성 뇌종양으로 알려진 뇌교종과 조현병, 간질의 1기 및 2기에 적용되는 천연 화합물 등을 포함한다.

미래예측진술

본 보도자료는 미래 이벤트에 대한 GW의 현재 예상을 반영하는 미래예측진술을 포함하고 있다. 여기에는 GW가 매각하고자 하는 ADS 규모, 재무 실적, 임상시험 시기, 규제 및 지적재산권 관련 결정의 시기 및 결과, 상용 출시되었거나 개발 중인 GW 제품과의 관련성, Epidiolex® (칸나비디올)의 임상학적 혜택, Epidiolex의 안전성 프로파일 및 상용화 잠재성, 그리고 Epidiolex 개발 및 상용화 등 ADS 공모 제안과 관련된 진술 등이 있다. 미래예측진술은 리스크와 불확실성을 동반하고 있다. 실제 이벤트는 본 보도자료에서 예측된 내용과 실질적으로 달라질 수 있다. 또한 GW의 연구 전략, 개발된 신약의 적용성, Sativex, Epidiolex 및 기타 제품에 대한 소비자와 의학 전문가들의 수용 어부 등 다양한 요인들에 의해 좌우된다. GW의 투자와 관련된 추가적인 리스트 및 불확실성은 GW가 2017년 12월 4일 20-F 양식으로 제출한 문건 등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제출한 공시 문서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존 투자자 및 미래의 투자자들은 본 보도자료 배포일을 기준으로만 성립되는 이와 같은 미래예측진술에 의존해서는 안 된다. GW는 새로운 정보나 미래 이벤트 혹은 상황 등으로 인해 본 보도자료에 포함된 정보에 대해 업데이트나 수정을 해야할 의무가 없다.

http://www.sec.gov.

연락처

GW Pharmaceuticals plc
+44 20 3727 1000
 
Stephen Schultz, VP Investor Relations
(US) 917 280 2424
401 500 6570

이 보도자료는 GW Pharmaceuticals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