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벌라이프 뉴트리션, 태국의 저명한 스포츠 의학 전문가를 자사의 뉴트리션 자문위원회 위원으로 위촉

뉴스 제공
허벌라이프
2017-12-06 13:45
LOS ANGELES--(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보다 더 건강하고 행복한 세상을 만드는 것을 목표로 하는 글로벌 뉴트리션 전문기업 허벌라이프(Herbalife)(뉴욕증권거래소:HLF)가 태국의 스포츠 의학 전문가인 코라코드 파니치(Korakod Panich) 박사를 회사의 뉴트리션 자문위원회(NAB) 위원으로 위촉했다고 4일 발표했다.

허벌라이프의 최고 건강·뉴트리션 책임자인 존 아귀노비(John Agwunobi) 박사는 “파니치 박사를 우리 회사 뉴트리션 자문위원회 위원으로 영입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널리 존경받는 스포츠 의학 전문가이자 교육자, 건강한 라이프스타일 보급자로 알려진 파니치 박사가 우리 뉴트리션·과학·건강 분야의 전문가 팀 일원이 된 것은 큰 힘이 되어줄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태국뿐만 아니라 다른 지역에 사는 사람들에게 균형 잡힌 뉴트리션과 건강하고 활기찬 라이프스타일의 중요성을 일깨우는데 파니치 박사와 함께할 수 있게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코라코드 파니치 박사는 현재 태국 마히돌 대학(Mahidol University)의 스포츠 과학·기술대 부학장으로 재직 중이다. 그는 또한 정형외과 분야에서 15년 경력을 쌓은 저명한 정형외과의이기도 하다.

스포츠 및 스포츠 과학 분야에서 명성을 떨치고 있는 파니치 박사는 현재 태국체육협회(SAT)의 자문 외과의 직책을 맡고 있다. 이 직책에 임명되기 전까지 그는 세계태권도 챔피언십(2015년), 청소년올림픽게임(2010년), 동남아시아 게임(2011, 2013, 2017년) 등 주요 국제 스포츠 행사에서 태국 국가대표팀의 전문의 직책을 역임했다.

허벌라이프의 뉴트리션 자문위원회(NAB)는 뉴트리션, 과학, 건강 분야에서 전 세계에서 손꼽히는 전문가들로 구성되어 있다. NAB는 회사의 독립 멤버들이 건강하고 활기찬 라이프스타일을 영위하고 균형 잡힌 영양을 섭취 할 수 있도록 교육 및 훈련을 전담하고 있다. 파니치 박사의 허벌라이프 NAB 영입은 회사가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최고 뉴트리션 전문가들과 긴밀한 협력 관계를 유지 발전시킴으로써 이 지역 소비자들의 영양섭취 습관을 긍정적인 방향으로 이끈다는 면에서 이 지역에 대한 회사의 높은 관심을 반영하는 것이라 할 수 있다.

허벌라이프의 뉴트리션 자문위원회(NAB)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다음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http://company.herbalife.com/nab

허벌라이프(Herbalife) 개요

허벌라이프는 보다 건강하고 행복한 세상을 위해 1980년부터 뛰어난 품질의 제품과 프로그램으로 ‘사람들의 삶을 변화시킨다(Changing People’s Lives)’는 기업 미션을 실천하고 있는 글로벌 뉴트리션 전문 기업이다.

허벌라이프는 독립 멤버들과 함께 영양 결핍, 비만, 인구 고령화, 공공 의료비 급등과 같은 전 세계적인 문제들에 대한 해결책을 제시하기 위해 헌신하고 있다. 허벌라이프는 자체 혁신 생산시설에서 생산되는 과학에 기반한 우수한 품질의 제품과 허벌라이프 뉴트리션 독립 멤버들의 1:1 코칭, 커뮤니티 지원 등을 통해 소비자들이 보다 건강하고 활기찬 라이프스타일을 즐길 수 있도록 장려하고 있다.

허벌라이프의 타깃별 뉴트리션, 체중관리, 에너지 및 피트니스, 퍼스널 케어 제품들은 전 세계 90여 개국에서 멤버 직접판매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허벌라이프는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위한 노력으로 ‘허벌라이프 가족재단(Herbalife Family Foundation, HFF)’ 및 허벌라이프 가족재단이 운영하는 ‘카사 허벌라이프(Casa Herbalife)’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통해 도움이 필요한 아이들에게 균형 잡힌 뉴트리션을 제공하는데 힘쓰고 있다. 또한 크리스티아누 호날두(Cristiano Ronaldo) 및 LA 갤럭시, 유수의 올림픽 국가대표팀을 비롯한 전세계 190여 개 이상의 세계 정상급 스포츠 선수들과 팀, 스포츠 경기를 후원하고 있다.

허벌라이프는 전 세계적으로 8000여 명 이상의 직원이 근무 중이며 뉴욕증권거래소(NYSE:HLF)에 상장되어 있다. 2016년 순매출액은 45억달러이다. 회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허벌라이프 웹사이트 www.herbalife.com 또는 IAmHerbalife.com 에서 얻을 수 있으며 최신 재무 및 투자 정보는 ir.Herbalife.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71203005096/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herbalife.com

연락처

연락처 정보
언론 문의:
달리아 모하마드 리아우(Daliea Mohamad-Liauw)
VP, Corporate Communications
Herbalife Asia Pacific
DID: +852 3589 2643
dalieal@herbalif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