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MC 그룹 인터내셔널, 프랑스 제약회사 인수 발표

2017-12-06 09:45
마운트 로렐, 뉴저지--(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PMC 그룹 인터내셔널(PMC Group International Inc.)이 전체 지분을 보유하고 있는 자회사이며 독립 법인체인 PMC 그룹 프랑스(PMC Group France)가 프랑스 Isochem(아이소켐) SAS의 의약품 사업부문을 인수했다고 발표했다.

이는 의약품 중간재 및 원료의약품(API: active pharma ingredients)의 연구, 제품/공정 개발, 규제 승인, 시범적 규모의 생산과 전격 생산이 이루어지는 완전 통합형 사업분야로 전세계 주요 제약업체를 대상으로 종양학, 심혈관계질환, 전염병, 위장병, 신경학 및 희귀질환 수요에 기여하게 된다. 40에이커 공간을 차지하고 있는 이 시설들은 파리를 중심으로 60마일 반경 안에 있는 젠느빌리에(Gennevilliers), 피티비에(Pithiviers), 베르트르프티(Vert-Le-Petit) 등 세 곳의 부지에 위치하고 있다. 모두 cGMP US-FDA(미국 의약품 품질관리 기준)의 심사를 거친 의약품 생산 공장인 이 시설은 앞으로 ‘PMC 아이소켐 SAS’로 불리게 되며 230명이 넘는 종업원을 보유하면서 PMC 그룹 프랑스가 100% 지분을 갖고 있는 자회사로 운영되게 된다.

PMC 그룹 인터내셔널 총괄부사장인 라지 차크라바티(Raj Chakrabarti) 박사는 “인도 하이데라바드(Hyderabad)를 기반으로 하는 제약회사인 YM 드럭스 앤 케미컬스(YM Drugs and Cemicals)를 인수한지 두 달이 채 못되어 이루어진 이번 인수로 PMC 아이소켐 SAS는 전매특허 약품, 약품 중간재, 다양한 질병 분야의 맞춤형 제약 연구 및 제조 서비스를 저렴하게 제공함으로써 규제가 이루어지고 있는 전세계 모든 의약품 시장에 제품을 공급하는 확고한 입지를 구축하게 된다”고 밝혔다.

PMC 개요

PMC 그룹(PMC Group)은 성장중심적이고 다각화된 글로벌 화학 및 플라스틱 업체로, 플라스틱, 소비재, 전자, 페인트, 포장재, 개인관리 용품, 식품, 자동차, 제약 등 다양한 최종 시장에서 필요로 하는 혁신적인 솔루션을 제공하는 데 주력한다. 회사는 사회적 가치를 추구하는 동시에 혁신을 통해 성장을 추구하는 지속 가능한 모델을 기반으로 한다. PMC는 미주, 유럽, 아시아 등지에서 세계적인 생산, 혁신 및 마케팅 플랫폼을 운영한다. PMC와 그 활동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www.pmc-group.com 참조.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71204006219/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pmc-group.com

연락처

PMC 그룹 인터내셔널(PMC Group International Inc.)
패티 그릭스(Patti Griggs)
+1 856-533-18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