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제과, ‘요하이 아이스크림’ 출시

살아있는 식물성 유산균을 함유한 그릭요거트 아이스크림

뉴스 제공
롯데제과 코스피 280360
2017-12-06 09:32
서울--(뉴스와이어)--롯데제과(대표이사 김용수)는 살아있는 유산균이 들어 있는 홈타입 아이스크림 ‘요하이 그릭요거트 아이스크림’을 출시했다. (편의점 기준 5.000원/474ml)

이 제품은 파인트 용기에 들어 있어 떠먹을 수 있는 아이스크림으로 한 통당 약 2억 마리의 살아 있는 유산균이 함유되어 있는 제품이다.

진한 요거트 풍미의 아이스크림 속에 달콤하고 상큼한 베리 시럽이 들어 있고 식감이 부드러워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아이스크림이다.

겨울 아이스크림 시장의 꽃이라고 할 수 있는 홈타입 아이스크림 시장은 지난해 매출규모가 약 2,200억원에 달했으며 20여종의 제품이 경쟁을 벌이고 있는 형국이다. ‘요하이 그릭요거트 아이스크림’의 출시로 웰빙 제품의 출시가 이어질 것으로 예상하며 시장 규모도 10% 이상 커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한편 롯데제과의 살아있는 유산균을 소재로 한 제품개발은 지난해 초부터 시작 되었다. 현재까지 롯데제과가 선보인 유산균 과자류만도 7~8종에 달한다.

대표적인 제품은 ‘유산균 쇼콜라 밀크 초콜릿’, ‘유산균 쇼콜라 아몬드 초코볼’, ‘요하이 그린 요거트 샌드’, ‘요하아 멀티그레인’, ‘요하이 유산균 웨하스’, ‘요하이 다크 스틱’, ‘요하이 밀크 스틱’ 등 다양하다. 이번 ‘요하이 그릭요거트 아이스크림’을 시작으로 아이스크림류 출시도 계속 이어질 예정이다.

웹사이트: http://www.lotteconf.co.kr

연락처

롯데제과
홍보팀
박종민
02-2670-6411
이메일 보내기